로고

매스뮤추얼 투자 플랫폼 플러리시 크립토, 자산 제품군에 이더리움 추가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12/03 [16:34]

매스뮤추얼 투자 플랫폼 플러리시 크립토, 자산 제품군에 이더리움 추가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12/03 [16:34]

  

▲ 이더리움     ©블록체인월드

 

매스뮤추얼(MassMutual)의 투자 플랫폼인 플러리시 크립토(Flourish Crypto)는 미국 재정 자문인(RIA)이 디지털 자산 시장에 더 많이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자산 제품군에 이더리움을 추가했다고 2일(현지 시간) 밝혔다.

 

플러리시 크립토는 약 3년전 플러리시 캐시(Flourish Cash)로 시작하여 현재 전국의 약 420 RIA와 협력하고 총 최종 고객 자산에서 1조 달러 이상을 차지하는 관리 솔루션이다.

 

플러리시 크립토는 약 10억 달러의 관리하에 있는 평균 자산으로 플러리시 암호화폐인 수십개의 RIA를 두었다.

RIA는 일반적으로 토큰이 기존의 중개 플랫폼에서 거래될 수 없기 때문에 고객을 대신하여 암호화폐 시장에 액세스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플러리시 크립토의 책임자 벤 크루익샨크(Ben Cruikshank)는 "미국의 다른 규제 기관이 디지털 자산 공간에 접근하고 감독하는 방법을 계속 고민하고 있기 때문에 규정 준수 문제는 많은 RIA에 가장 큰 영향을 받고 있다"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RIA 커뮤니티의 주요 규제 기관이지만 SEC는 디지털 자산에 대한 지침이 무엇인지에 대해 상당히 불분명했다. SEC가 직접 규제하는 고문으로서 규제 당국이 편안하게 하는 일에 대해 확인하는 것이 정말로 중요하다"라고 언급했다.

    

플러리시 팀은 "거래, 이전, 규정 및 규정 준수 고려 사항 및 통합, 고객 지원, 이름 지정과 관련하여 필요한 유연성을 기반으로 구축되었다. 우리는 RIA가 결국 수백만 명의 새로운 미국인이 종종 암호화에 대한 첫 번째 노출을 얻을 수 있도록 클라이언트에 가져올 수 있도록 암호화폐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고문 세계에 대한 암호화 솔루션을 사용자 정의했다"며 RIA 커뮤니티를 이해하고 그들의 요구를 충족하는 암호화폐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불확실한 규제 환경에 대응하여, 플러리시는 금융 기술, 블록 체인 및 투자 관리 공간을 전문으로 하는 국제 법률 회사인 퍼킨스 코이에(Perkins Coie LLP)와 협력하여 암호화폐에 종사하려는 RIA에 대한 규제 및 규정 준수 고려 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백서에 참여했다.

 

크루익샨크는 "향후 번창하는 암호화 제품군에 어떤 토큰이나 암호폐 화폐가 추가 될 수 있는지 예측하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SEC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이 연방 증권법의 목적을 위해 '증권'으로 간주되지 않는다는 것을 결정했지만 향후 다른 토큰이 어떻게 분류될 지는 불분명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