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파일코인 런치패드 액셀러레이터 II] 게임과 메타버스(4) - 블록베트스 코퍼레이션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12/01 [14:06]

[파일코인 런치패드 액셀러레이터 II] 게임과 메타버스(4) - 블록베트스 코퍼레이션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12/01 [14:06]

 

파일코인 공식블로그는 지난 9월 28일 타현이 운영하는 파일코인 런치패드 액셀러레이터가 주최하는 데모데이에 20개 팀이 참가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 액셀러레이터는 젊은 Web3 회사를 6주동안 인큐베이팅하는 데 전념한다.

아래는 가속기에서 나와 데모 데이 기간 동안 제시한 5개의 게임, 사회 및 메타 버스 프로젝트에 대한 개요를 한 개씩 소개한다. 

 

블록베트스(Blockbets) 

 

블록베트스(Blockbets) 코퍼레이션은 게이머가 블록체인에 기반을 둔 기술로 모든 게임에서 즉시 돈을 벌 수 있도록 지원한다.

  

요즘 많은 게임은 사용자가 아닌 게임 회사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다. 그들은 좋은 역학을 많이 가지고 있지만 항상 최종 사용자에게 자신의 기술에서 얻을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지 않느다.

블록베트스(Blockbets)는 사용자에게 반드시 자동으로 '상자 밖으로' 제공하지 않는 게임에 대한 플레이- 투-적립 (P2E) 잠재력을 제공하기를 희망한다.

 

블록베트스 코퍼레이션은 ▲게임 수익 창출 ▲스마트 계약 전원 내기를 해결한다.

 

▲게임 수익 창출 : Blockbets는 소수의 게이머만이 들어갈 수 있는 프로 씬에 의존하는 대신 사용자가 자신의 기술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팀이나 개인 간의 베팅, 인기 타이틀에 대한 플레이-투-적립 역학, 게이머를 위한 편리한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내장 자동 지불문제를 공정하게 해결한다.

 

▲스마트 계약 전원 내기 : 이 시스템은 자율성을 염두에 두고 구축되며, 스마트 계약은 지급 시스템을 관리하여 승자가 매번 정시에 지불받을 수 있도록 한다.

 

온라인 게임은 많은 훌륭한 선수들이 살고 있지만, 잠재적인 획득 잠재력은 공식 경쟁 현장에서 활동하는 소수의 사람들에게 만전을 기한다. 블록베팅은 대회에 참가하지 않고도 모든 게이머에게 이러한 경쟁력과 금전적 보상을 제공한다.

 

블록베팅 주식회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https://blockbets.gg/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