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파일코인 런치패드 액셀러레이터 II] 게임과 메타버스(2)- 허들른(Huddln)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12/01 [13:21]

[파일코인 런치패드 액셀러레이터 II] 게임과 메타버스(2)- 허들른(Huddln)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12/01 [13:21]

 

파일코인 공식블로그는 지난 9월 28일 타현이 운영하는 파일코인 런치패드 액셀러레이터가 주최하는 데모데이에 20개 팀이 참가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 액셀러레이터는 젊은 Web3 회사를 6주동안 인큐베이팅하는 데 전념한다.

아래는 가속기에서 나와 데모 데이 기간 동안 제시한 5개의 게임, 사회 및 메타 버스 프로젝트에 대한 개요를 한 개씩 소개한다. 

 

허들른(Huddln)

 

허들른(Huddln)은 NFT 소지자와 크리에이터가 컬렉션의 역사를 만나고 토론할 수 있는 공간이다.

NFT는 대부분의 크리에이터와 수집가가 구어체로 "과대 광고"로 인식 할 수있는 콘텐츠와 배포의 조합으로 인해 주목받는다.

크리에이터는 이 과대 광고를 개발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구매자와 직접 연락하여 광고를 만들 수 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는 곳이다.

Huddln은 NFT 크리에이터가 청중에게 연결하고 NFT 작품의 이야기를 공유할 수있는 방법이다.

 

Huddln은 ▲NFT를 사회로 만들기를 해결한다.

 

▲NFT를 사회로 만들기 : Huddln은 사용자가 자신의 계정에 만드는 모든 게시물을 등록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잠재적으로 NFT를 만들고 메타버스에 가는 곳마다 그들과 함께 여행할 수 있다.

 

Huddln의 앱은 사용자가 다른 소셜 플랫폼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앱으로 설계되었다. 사용자는 블록체인 기술이나 NFT를 이해하기조차 않아도 되므로 일반 사용자가 훨씬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는 강력한 도구이며, 메타버스에서 소셜 미디어는 가장 유비쿼터스 통신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Huddln은 사용자에게 다른 프로젝트의 무대를 설정하는 서로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현재 분산형 웹에서 가장 친근한 소셜 미디어 도구로 새로운 사용자를 선상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다.

 

허들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https://www.huddln.io/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