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잘 안 알려진 루프링, 가격 천문학적으로 상승 계속되는 이유는?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11/10 [11:03]

잘 안 알려진 루프링, 가격 천문학적으로 상승 계속되는 이유는?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11/10 [11:03]

▲ 루퍼닝 트위트   © 블록체인월드

 

루프링(loopring, LRC)은 이더리움을 위한 계층2 스케일링 솔루션이다. 이더리움 네트워크 위에 기반을 두어 사용자가 훨씬 적은 수수료로 디지털 자산을 거래할 수 있다.

 

이더리움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특히 신규 사용자의 경우 각 거래와 관련된 수수료의 양이다. 가스 수수료는 100달러 이상의 비용이 들 수 있으며, 이는 불합리하다고 대부분의 새로운의 트레이더들은 생각한다.

 

루프링은 트랜잭션당 수수료를 크게 줄이는 계층 2 프로토콜과 격차를 해소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암호화폐 뉴스 섹션을 운영하는 Null TX는 루프링 가격이 천문학적으로 상승이 계속되고 있어 주목을 끈다고 9일(현지시간) 전했다.

 

루프닝은 현재3.04달러까지 높아져 있다. LRC는 24시간 거래량이 61억 달러로 바이낸스에서 두 번째로 많이 거래되는 쌍이다.

 

루프링을 둘러싼 가장 큰 뉴스는 잠재적인 게임 정지 파트너십이다. 게임 스톱을 언급한 루프링의 깃허브(github) 코드에 더 많은 누출이 발생했다.

 

분석가들은 이더리움이 상승을 계속하는 한 LRC도 마찬가지라는 데 동의했다. 그러나 LRC는 여전히 이더리움에 비해 상대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암호화폐이기 때문에 이더리움 대비 가격 상승 가능성이 높다.

 

다른 한편으로는 많은 사람들이 정말 이해 하지 않고 LRC를 구입하는 것이 분명하다는 것이다.

LRC가 실제로 ETH보다 사용하기가 저렴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논의가 있었고, 일부는 루프링 교환을 사용하여 이더리움을 USDT로 교환하기 위해 수수료로만 0.5달러를 지불했다고 주장했다.

 

루프링은 현재 NFT 마켓플레이스의 문제를 요약하여 오늘 초 에이더리움의 레이어 2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에 대한 트윗을 리트윗했습니다.

 

높은 수수료는 암호화폐의 성장에 가장 큰 손해다. 그것은 진입 장벽을 증가시키고 활동을 장려 해제하기 때문이다.

루프링은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계층2 스케일링 솔루션은 시장이 필요로 하는 것이어서 더욱 가치가 있다고 Null TX는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