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세계 최초 블록체인 기반 주식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시드온 출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10/19 [10:08]

세계 최초 블록체인 기반 주식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시드온 출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10/19 [10:08]

▲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기반 주식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SeedOn  © 블록체인월드


세계 최초 블록체인 기반 주식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시드 온(Seed On) 솔루션이 출시됐다.

 

루마니아 기반 시드온 벤처는 이번에 출시된 SeedOn 솔루션은 크라우드 펀딩을 보는 방식을 바꿀 수있는 상당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18일(현지 시간) 소개했다.

 

Seed On은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추적성과 투명성을 제공하며 기존의 크라우드 펀딩에 혁명을 일으킨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이 솔루션은 투자의 완전한 통제를 용이하게 한다.

 

시드 온  CEO 겸 공동 설립자 콘스탄틴 클라우디우 미나는 "금융 및 인적 자본에 관한 한 가장 간과되는 산업 중 하나는 블록체인 구현에 상당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크라우드 펀딩이라는 점이다. 우리는 투자 위험을 최소화하고 블록체인 기술의 도움으로 거래 투명성을 촉진하는 크라우드 펀딩을위한 차세대 플랫폼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강조했다.

  

Seed On은 기존의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혁신적인 생태계를 제공하여 신뢰, 투명성 및 사이버 보안이라는 세 가지 핵심 가치를 촉진한다.

 

시드온 팀은 "크라우드 펀딩은 자본을 조달하려는 신생 기업에 좋은 대안을 제공하지만 일반적으로 투자자를 억제하는 몇 가지 단점이 있다. 이것은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자본을 조달하거나 사람들이 그들이 좋아하는 신생 기업을 투자하고 지원하기를 원하는 기업가들에게 놀라운 기회를 제공하지만, 해결될 수 있는 단점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간과된다"며 "크라우드 펀딩에서 가장 큰 문제는 신뢰, 올바른 플랫폼, 현실적인 목표 및 마감, 프로젝트 이행,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문제 등이다"라고 지적했다.

  

시드 온은 "기존 크라우드 펀딩 제한을 해결하는 것이 목표다. SeedOn 솔루션이 사용할 핵심 기능은 스마트 계약 에스크로 모델이다. 따라서 제어된 스타트업 자본 주입이 보장된다"라며 "기업가는 프로젝트의 추가 목표 또는 목표가 완료될 때까지 제한된 양의 현금 흐름에 액세스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스타트업 실패시 손실이 최소화되고 나머지는 투자자에게 반환된다"고 설명했다.

 

See On은 암호화폐를 이용한 증권 거래를 할 수 있으며 SeedOn의 토큰 SEON을 사용하여 투자 할 수 있다. 또 분산 원장 기술을 사용하여 환경 속에서 투자자와 기업가 간의 거래를 촉진하여 항상 투명성이 보장된다. 등록된 사용자만 신생 기업에 대한 전체 액세스 권한을 갖도록 인증 메커니즘으로 프로젝트 세부 정보를 게이트하는 것이 특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