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파일코인, 플로우 블록체인의 공식 스토리지 공동 작업자로 협력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10/15 [16:20]

파일코인, 플로우 블록체인의 공식 스토리지 공동 작업자로 협력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10/15 [16:20]

  © 블록체인월드


파일코인이 대퍼 랩스의 플로우(Flow) 블록체인 공식 스토리지 공동작업자로 협력한다고 블로그를 통해 최근 밝혔다.

 

15일 파일코인에 따르면 이 소식은 플로우 제작자인 대퍼랩스가 NFT 및 게임의 미래를 추진하기 위해 파일코인과 협력하고 있다고 밝힌 후 곧 이어 나왔다.

 

이로써 파일코인은 플로우 메타버스가 더 개방적이고 견고하며 분산됨에 따라 플랫폼 개발자 및 사용자 모두에게 힘을 실어주게 됐다.

이러한 기술 통합은 NFT의 엔드 투 엔드 소유권과 관련 미디어 자산의 소유권을 가속화하여 플로우에 분산된 데이터 저장을 구축하게 된다.

 

이를 통해 크리에이터는 파일코인의 입증 가능하고 분산된 스토리지와 함께 IPFS 콘텐츠를 활용하여 비디오 및 시각적 자산을 포함한 불변의 NFT 메타데이터를 만들 수 있다.

 

이미, 온라인 게임 체인몬스터(Chainmonsters)는 자신의 NFTs가 어디서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파일코인과 통합을 사용하고 있다.

 

플로우 생태계가 성장함에 따라 파일코인의 분산 스토리지 솔루션은 플로우에 구축된 향후 애플리케이션을 NFT 미디어 자산 및 메타데이터를 쉽게 보호할 수 있도록 한다.

 

이 협력은 또한 플로우 프로젝트에 파일코인 생태계의 힘과 다양성을 열어준다.

첫 번째 단계로 파일코인은 IPFS, 파일코인 또는 NFT와 같은 서비스와 통합되는 각 적격 흐름 프로젝트에 다음 단계 보조금을 사용할 수 있게 했다. 

 

파일코인 팀은 파일코인 생태계에서 더 많은 개발 보조금, 공동 해커톤, 가속기 프로그램 등 자원과 지원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는 많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