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전망] 글로벌 핀테크 시장, 2026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26.87% 예측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10/14 [10:04]

[전망] 글로벌 핀테크 시장, 2026년까지 연평균 성장률 26.87% 예측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10/14 [10:04]

  '글로벌 핀테크 시장, 기술별, 서비스별, 응용 프로그램, 지역별, 경쟁 예측 및 기회, 2026년'보고서 © 블록체인월드


글로벌 핀테크 시장은 2020년 7301억 8000만 달러로 평가됐으며 2026년까지 26.87%의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됐다.

 

이같은 전망은 최근 리서치앤드마켓이 조사분석한 '글로벌 핀테크 시장, 기술별, 서비스별, 응용 프로그램, 지역별, 경쟁 예측 및 기회, 2026년'에서 나왔다.  

 

디지털 결제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기술 기반 솔루션에 대한 투자 증가, 정부 규제 지원, IOT 장치의 채택 증가는 향후 글로벌 핀테크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됐다.

 

모바일 지갑, 디지털화 된 돈, 종이없는 대출 등과 같은 혁신이 증가하고 있으며, 스마트 폰 보급률 증가와 함께 경제 전반에 걸쳐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채택이 핀테크 거래를 증가시키는 길을 열었다. 그러나 데이터 보안, 모바일 및 기술 전문 지식의 부족과 관련된 우려는 예측 기간 동안 핀테크 시장을 방해할 수 있다.

 

다음은 글로벌 핀테크 시장 전망보고서 요약이다. 

 

글로벌 핀테크 시장은 기술,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및 지역으로 세분화할 수 있다. 기술을 기반으로 시장은 빅 데이터, 로봇 공정 자동화 등을 포함한 API, AI, 블록체인, 분산 컴퓨팅 등으로 분할될 수 있다. AI 부문은 2026년까지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AI는 데이터 수집, 정보 분석 및 고객 중심 제품 창출 측면에서 핀테크 업계의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민감한 고객 정보의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전 세계 은행 회사들은 AI에 의해 구동되는 고급 위험 분석 및 사기 탐지 기능을 구현하고 있다. 고급 위험 분석 및 사기 탐지의 구현이 증가하면 세그먼트의 점유율이 증가하고 있다.

 

서비스를 기반으로 시장은 지불, 자금 이체, 개인 금융, 대출, 보험 및 주식, 자산 관리 등을 포함한 다른 것으로 분할될 수 있다. 보험 부문은 예측 기간에서 가장 빠른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종 사용 산업을 기반으로, 시장은 은행, 보험, 증권 등 전자 상거래, ITR 등을 포함한 다른 사람에 세분화된다. 은행 부문은 2020년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에도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공간의 은행과 신생 기업은 서비스를 유지하고 더 빠르고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자 지갑 및 지불 인터페이스를 개발하고 있다.

 

지역별로 핀테크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 유럽, 북미,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 를 포함한 다양한 지역으로 세분화되었다. 이 지역 들 중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주로 고객 기반 확대, Z 세대 및 밀레니엄 세대의 가장 큰 인구 점유율, 현금에서 디지털 지불로 전환 할 수있는 새로운 기술과 거대한 시장 기회를 받아 들일 의향을 고려하여 예측 기간에서 가장 높은 성장을 나타낼 것으로 전망된다.

 

글로벌 핀테크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선수는 앤트 그룹 주식 회사, PayPal 홀딩스, 텐센트 홀딩스 주식 회사, 로빈 후드 마켓 주식 회사, 구글 지불 주식 회사, One97 통신 주식 회사, 아디엔 NV., Qudian Inc., 애프터 페이 제한, 네시 SpA, 클라나 은행 AB, 사회 금융, Inc., 아반트, LLC 등이다.

이 회사들은 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다른 경쟁 전략에는 인수 합병 및 새로운 서비스 개발이 포함된다.

 

이 보고서는 2016년부터 2020년까지 글로벌 핀테크 시장의 시장 규모에 대한 역사적 성장을 분석하고 ,.

2021년부터 2026년까지 글로벌 핀테크 시장의 시장 규모를 추정하고 예측했다. 또 2026년까지 성장률을 전망했다.

 

 

 

 

 

 

 

선도적인 기업들은 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다른 경쟁 전략에는 인수 합병 및 새로운 서비스 개발이 포함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