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하이드루스7 랩, 10월 14일 글로벌 해커톤 개최...하이드루스7 알고리즘의 해독 이벤트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10/13 [14:26]

하이드루스7 랩, 10월 14일 글로벌 해커톤 개최...하이드루스7 알고리즘의 해독 이벤트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10/13 [14:26]

▲ 해커톤 공지 내용  © 블록체인월드

 

미국 아이다호 기반의 하이드루스7 랩스(Hydrus7 Labs)는 글로벌 해커콘을 10월 14일 개최한다.

허이드루스7 랩스는 2020년 12월 4세대 블록체인을 출시한 기술 스타트업이다.

 

13일 하이드루스7 랩스에 따르면 이 회사는 사이버 보안 영역에서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만드는 임무와 함께 GNP 기술하에 ESALR이라는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하이드루스7 랩스는 이 혁신적인 기술을 전 세계에 도입하기 위해 팀을 구성하고, 전 세계 사이버 보안 도메인의 개발자, 코더 등을 위해 세계적 수준의 해커톤을 시작한다고 소개했다.

 

이 이벤트는 전 세계적으로 해커톤을 조직하는 세계 최고의 이름인 Hackathon.com BeMyApp 팀이 관리하고 있다.

 

▲ 하이드루스7 사이트   © 블록체인월드


이번 해커톤에 참여할 개발자와 팀은 https://hydrus7hackathon.bemyapp.com/에서 등록할 수 있다.

 

하이드루스7 랩스는 "디지털 혁명의 급속한 환경이 급변하면서 사이버 보안에 대한 우려가 날로 커지고 있다. 노출, 신기술, 블록체인 및 인공 지능의 혁신이 증가함에 따라 세계는 완전히 무선 및 종이 없는 시대로 이동하고 있다"며 "ESALR(무손실 감소를 가진 암호화 보안 알고리즘)이 사이버 보안 영역에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알고리즘"이라고 강조했다.

 

10월 14일에 열리는 해커톤은 가상 이벤트이다. ESALR 기술에 관한 워크샵과 업계 전문가의 기조 연설로 구성된다.

이 이벤트는 전 세계의 개발자, 코더, 사이버 보안 애호가들이 초대되어 알고리즘 해독 이벤트를 갖는다,. 해독에 성공한 우승자는 미화 25만 달러의 금액을 획득하게 된다.

 

해커톤의 이벤트 진행되는 동안, 하이드루스7 런치 패드 플랫폼이 시작되며 상위 5개 애플리케이션은 행사 당일 투자자 및 스폰서 앞에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선보일 예정이다.

최고의 프로젝트는 멘토링 및 투자 대상으로 선정된다.

 

하이드루스7 랩스는 "우리는 사이버 보안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알고리즘을 도입하고 있다. 우리의 알고리즘을 해독할 수 없다고 확신한다. 이것은 혁신적인 기술이며 정보 교환 처리의 역사에서 게임 체인저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하이드루스7은 AI, ML, 블록의 데이터 압축, 샤딩 및 기타 여러 최첨단 기술의 도움으로 보다 구조적이고 확장 가능한 방식으로 견고한 발전을 통해 구축됐다.

 

하이드루스7 랩스는 "하이드루스7 블록체인은 원자 스왑, 트랜잭션 노드를 추가하는 쉬운 메커니즘을 갖춘 안정적인 측면 체인 및 다층 합의 알고리즘을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강력하고 안전하며 빠르며 지능적인 블록체인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