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마이닝 사이트 베스트5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10/05 [09:09]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마이닝 사이트 베스트5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10/05 [09:09]

 

▲ 비트코인 채굴이미지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의 핵심은 복잡한 계산 수학 문제를 해결하여 새로운 코인을 만드는 채굴과정을 거쳐서 나온다.

 

비트코인 채굴의 가장 큰 문제는 매우 비싸기 때문에 관심 있는 누구나 채굴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혼자서 암호화폐를 채굴하려면 매우 높은 가격의 채굴기와 소프트웨어를 구입해야 한다. 높은 전기 요금과 소음 및 열은 채굴장비의 큰 단점이기도 하다.

 

이렇게 비싸고 단점을 해결하는 대안은 원격 데이터 센터에서 호스팅되는 공유 처리 능력을 사용하여 비트코인 및 알트코인을 마이닝할 수 있는 클라우드 마이닝이다.

 

클라우드 마이닝에서 필요한 하드웨어는 컴퓨터 또는 스마트폰이다. 클라우드 마이닝 공급자를 선택하고 채굴기를 임대하고 매일 꾸준한 소득을 수동으로 추적하면 된다. 

 

클라우드 마이닝은 초보자 광부와 경험이 풍부한 암호화폐 투자자 모두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마이닝에서는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하드웨어를 구입할 필요가 없다. 또한 다른 종류의 추가 비용(예: 전력 요금)이 발생할 필요가 없다.

 

혼자서 암호화폐를 채굴하는 것은 복잡한 사업이지만,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마이닝 웹사이트를 갖춘 암호화 클라우드 마이닝에서는 매우 간단한 일이다.

 

적은 투자로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마이닝 웹 사이트를 5곳을 비티시매니저가 소개했다.

 

  © 블록체인월드

  

샤마이닝

샤마이닝(SHAMINING)은 여러 종류의 계약에 따라 클라우드 채굴을 제공하는 영국회사다.

2018년에 출시된 이 회사는 현재 최고의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마이닝 웹사이트(특히 초보자)로 표시될 수 있다. 현재 이 회사는 3개의 데이터 센터(남아프리카 공화국, 영국 및 캘리포니아,미국)에서 호스팅되는 역량을 성공적으로 공유하는 글로벌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샤마이닝 회사는 "최소 보증금 금액은 250달러(약 285만여원)불과하며, 수익률은 샤마이닝에서 143%이다. 이는 꽤 좋은 지표다. 만약 5000달러(약 약572만여원) 클라우드 마이닝 계약을 사용하면 채굴 동전의 한 달 이내에 890달러의 수입을 만들 게 된다"고 소개했다.

클라우드 마이닝 프로세스는 계약을 구입한 직후시작된다.

 

그마이너

그마이너(Gminers)는 영국에 본사를 둔 클라우드 마이닝 제공업체다. G광부는 사용자가 고가의 장비나 특별한 액세서리를 구입하지 않고 비트코인을 채굴 할 수있는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다.

현재 3000명 이상의 투자자가 활동한다. 그마이너는 여러 데이터 센터와 함께 자체 BTC 마이닝 풀을 유지하고 있다.

 

그마이너는 일일 소득이 보장된 비트코인을 적립하는 데 문제가 없는 계정을 만들 수 있다. GP광부에 적합한 클라우드 마이닝 계약을 구매하려면 최소 250달러가 소요된다.

그마이너 채굴 옵션 4가지가 있다.

    

크립토 유니버스

크립토 유니버스(CryptoUniverse)는 매일 안정적인 수동 소득을 받을 수 있는 잘 알려진 큰 클라우드 광산 서비스 중 하나다.

이 회사에서는 매월 공유 해시 속도를 임대하고 매일 비트코인을 적립할 수 있는 개인 계획을 만들 수 있다. 임대 기간 옵션은 180일, 360일 또는 540일 3가지가 있다. 투자는 48.5달러에서만 시작한다.

 

하시마트

하시마트(Hashmart)는 장비 공급에서 정기적인 유지 보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돌보는 광부를 공유하는 신뢰할 수있는 클라우드 용량 제공 업체다.

이 회사는 가동 중지 시간 위험이 없는 클라우드 채굴 용량을 임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데이터 센터는 러시아 시베리아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장 효율적인 방식으로 암호화폐를 채굴 할 수 있는 강력한 ASIC 광부 풀을 포함하고 있다.

클라우드 마이닝 공급자는 해시 전력, 유지 관리 비용 및 기타 세부 사항에 따라 다양한 몇 가지 계획을 지원한다. 해시마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옵션은 12개월 간의 비트코인 클라우드 채굴 계약이다.

  

에코

에코(Ecos)는 전 세계의 85 500 개 이상의 암호 투자자와 해시 전력 용량을 공유하는 합법적 인 클라우드 마이닝 플랫폼입니다. Ecos 팀은 BTC 생태계 개발을 위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놀라울 정도로 간단한 도구를 글로벌 암호화 커뮤니티에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에코의 클라우드 마이닝은 프로와 초보자 모두에게 간단하고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급자는 추가 노력없이 사용자에게 마이닝 전력에 대한 24시간 액세스를 제공한다.  

클라우드 마이닝 계약 기간은 12개월에서 50개월이다.  용량가격은 149달러부터 시작한다.

  

다음은 클라우드 마이닝에 대한 설명이다.

 

-클라우드 마이닝이란?

클라우드 마이닝은 특별한 장비를 사고 관리하지 않고 암호화폐를 채굴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다. 공유 처리 능력을 갖춘 공급자의 원격 데이터 센터를 활용한 새로운 디지털 코인을 만드는 과정이다. 클라우드 마이닝은 서비스로 제공되므로 일반적으로 일부 비용과 수수료가 포함된다.

  

-클라우드 마이닝의 장점?

클라우드 마이닝의 장점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고가의 장비를 구입하지 않고도 암호화폐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  

클라우드 마이닝 합법적인 신뢰할 수 있는 웹 사이트에서 계약을 구입하는 경우 안전하다고 보면 된다.

 

-현금으로 교환은 어떻게 하나?

클라우드 마이닝에서 만든 암호화폐를 USD 또는 EUR와 같은 피아트 머니로 변환하는 데는 문제가 없다. 가장 인기있는 옵션은 암호화폐 거래소와 증권 거래소뿐만 아니라 비트코인 ATM이다. 그런 다음 많은 클라우드 마이닝 제공업체가 비자 및 마스터카드 신용 카드로의 직접 송금을 지원한다.

  

-클라우드 마이닝은 합법적인가?

클라우드 마이닝은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국가에서 합법적이다.

합법적인 국가에서는 클라우드 마이닝 사이트 기능을 사용하여 비트코인을 만들 때 법에 따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