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에토로, DeFi 포트폴리오 출시...투자자에게 주요 DeFi 암호자산 다각화 제공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9/24 [10:05]

에토로, DeFi 포트폴리오 출시...투자자에게 주요 DeFi 암호자산 다각화 제공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9/24 [10:05]

▲ 에토르 DeFi 포트폴리오가 출시됐다   © 블록체인월드


런던 기반 글로벌 멀티 자산 투자 플랫폼 에토로(eToro)는 분산금융(DeFi) 포트폴리오를 시작했다고 23일(현지 시간) 밝혔다. 

에토로 포트폴리오는 관리 수수료 없이 다양한 노출을 제공하는 장기적인 투자 솔루션이다.

 

에토로는 "새로 출시한 DeFi 포트폴리오는 투자자들에게 DeFi 생태계의 주요 프로젝트에 장기적인 노출을 제공하고, 그들이 금융에서 가장 혁신적인 개발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DeFi는 금융 서비스를 블록체인에 배치하여 전통적인 금융 중개자를 우회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운동이다.

단순히 비트코인과 마찬가지로 거래를 분산시키는 것이 아니라 DeFi는 금융 산업의 광범위한 부분을 분산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는 중앙 기관기관의 승인 없이 블록체인에서 복잡한 이전과 계약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컴퓨터 코드의 조각인 스마트 계약을 통해 이루어진다.

 

에토로의 DeFi 포트폴리오는 11개의 DeFi 암호화자산으로 구성되어 있다.

11개의 DeFi 암호화자산은 에테르(ETH), 유니스왑(UNI), 체인링크(LINK), Aave(AAVE), 화합물(COMP), Yearn.finance(YFI), 분산(MANA), 폴리곤(MATIC), 알고랜드(ALGO), 기본 주의 토큰(BAT), 메이커(MKR) 등이다.

 

에토로의 포트폴리오 투자 수석 다니 브린커는 "DeFi는 최근 몇 달 동안 수천 개의 새로운 암호화 자산이 등장하면서 금융 혁신에 대해 가장 많이 언급된 것 중 하나다. 그러나 모든 자산의 백서를 연구할 시간이없는 사람들에게 시장은 지뢰밭처럼 보일 수 있다. DeFi 카피포트폴리오(CopyPortfolio)에서 다양한 암호화 자산을 노출을 통해 고객이 다양한 암호화 자산에 걸쳐 수익을 얻게 해준다"고 강조했다.

 

에토로 포트폴리오는 투자자에게 다양한 시장 테마에 대한 완전 할당된 노출을 제공한다.

 

분산 금융은 중개, 거래소 또는 은행과 같은 중앙 금융 중개에 의존하지 않고 전통적인 금융 상품을 제공하는 대신 블록체인에 스마트 계약을 활용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금융 형태다.

  

에토로 DeFI 포트폴리오 초기 투자는 1000달러부터시작하며 투자자는 포트폴리오의 성과를 추적하기 위해 도구와 차트에 액세스 할 수 있다.

 

에토로는 2007년에 글로벌 시장을 개방하여 모든 사람이 간단하고 투명한 방식으로 거래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설립됐다.

현재 에토르는 투자 전략을 공유하는 2300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로 구성된 글로벌 커뮤니티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