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글로벌 아티스트 레드, 타임피스에 최신 NFT 작품 출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9/23 [16:06]

글로벌 아티스트 레드, 타임피스에 최신 NFT 작품 출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9/23 [16:06]

 

▲ 타임피스의 작품과 함께 하는 레드 /사진 정컨 웨이  © 블록체인월드

 

싱가포르의 유명한 아티스트 레드 홍이(Red Hong Yi)는 타임포타임(TIME for TIME)의  글로벌 아티스트 40명 중 한 명이다.

 

레드는 '더 나은 미래 구축'을 테마로 TIME피스에 NFT를 출시하며 제네시스 드롭에 초대됐다.

레드의 NFT는 22일(현지시간) 타임피스에 공식적으로 공개됐다. 

 

NFT 드롭은 23일 nft.time.com에서 모든 작품은 0.1 ETH로 책정된다.

초기 드롭은 구매자가 어떤 아티스트 작품을 구입했는지 알지 못하는 '블라인드 드롭'이 될 예정이다.

 

레드는 올해 초 '달에 가는 게' NFT의 첫 메메뱅크 지폐의 성공에 성공한 후, '더 나은 미래구축' 타임피스 지폐를 출시하기 위해 메메뱅크 시리즈를 확장하기로 결정했다.

 

프로젝트 테마 '더 나은 미래를 구축'은 그녀가 현금이나 암호화폐 중 하나와 그녀의 모험을 시작할 수 있는 옵션으로 미래를 향해 보이는 캐릭터의 그림을 통해 표현된다.

 

레드의 '더나은 미래를 구축'은 NFT는 커피 컵, 계란, 양말 등 과거의 작품에서 사용했던 물건을 구성하는 작은 픽셀화 아이콘으로 만든 숨겨진 '부활절 달걀'과 픽셀화된 만화 캐릭터를 갖추고 있다.

레드의 작품과 정보는 https://redhongyi.com/portfolio/ 에서 찾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행사&사람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