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The9 "폴리곤 · IPFS/파일코인과 게임파이 프로젝트 생태계 협력관계 형성"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9/23 [15:03]

The9 "폴리곤 · IPFS/파일코인과 게임파이 프로젝트 생태계 협력관계 형성"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9/23 [15:03]

 


싱가포르 기반 더나인(The9)은 오픈 소스 프로젝트의 주요 기여자인 폴리곤 · IPFS/파일코인과 NFT 플랫폼인 NFT스타와 게임파이 플레이-투-적립 프로젝트에 생태계 협력을 형성하고 있다고 23일 (현지시간) 발표했다.

 

 

더나인은 2004년 나스닥에 상장된 인터넷 회사이다. 이 회사는 글로벌 다각화된 하이테크 인터넷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더나인은 NFT스타를 핵심 사업 중 하나로 올해 4분기에 공식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NFT스타는 사용자에게 구매, 거래 및 대화형 활동을 제공하는 NFT 거래 및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글로벌 스타의 라이선스가 부여된 IP가 만든 NFT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용자는 스타의 제한된 NFT 컬렉션을 구입하고 소유할 수 있다. 각 NFT 수집은 블록체인에 고유한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는 플랫폼에서 구입하거나 NFT스타의 시장에서 거래를 통해 고유 NFT 수집품의 소유권을 얻을 수 있다.

 

NFT스타는 주류 소비자가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신용 카드와 같은 일반 결제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더나인, 폴리곤, 프로토콜 랩 등 세 당사자는 NFT스타 및 게임파이(GameFi) 프로젝트에 생태계 협력을 맺었으며, 여기에는 다음 영역도 포함한다고 설명했다.

더나인의 NFT스타 플랫폼과 더나인이 개발한 게임파이 프로젝트는 폴리곤을 기술 운영 및 유지 보수를 지원하는 공개 블록체인의 첫 번째 우선 순위로 간주한다.

 

NFT스타 플랫폼의 NFT 수집품은 분산 시스템을 활용하여 NFT 제품의 보안을 강화하여 IPFS 및 Filecoin 네트워크에 저장된다.

 

세 당사자는 게임파이 펀드를 구성하기 위한 논의를 시작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투자하고 재정적, 기술적 지원을 제공할 유망한 게임파이 프로젝트를 모색하게 된다.

 

세 당사자는 또한 펀드의 새로운 파트너를 식별하고 전 세계적으로 잠재적인 투자 기회를 모색하기 위해 협력하게 된다. 

 

또 NFT 및 게임파이 비즈니스 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리소스와 경험을 제공하는 더나인은 NFT 및 게임파이 생태계의 더 나은 성장을 위해 관련 프로젝트 팀이나 조직이 얼라이언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환영한다고 강조했다.

 

폴리곤은 이더리움 스케일링 및 인프라 개발을 위한 선도적인 플랫폼이다.

점점 더 늘어나고 있는 제품군은 개발자가 L2 솔루션(ZK 롤업 및 낙관적 롤업), 사이드체인, 하이브리드 솔루션, 독립형 및 엔터프라이즈 체인, 데이터 가용성 솔루션 등 모든 주요 스케일링 및 인프라 솔루션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폴리곤의 스케일링 솔루션은 500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이 호스팅되고, 총 트랜잭션은 6억 달러로, 6000만 고유 사용자 주소와 보안 자산에서 50억 달러이상으로 광범위하게 채택됐다. 이더리움 개발자라면 이미 폴리곤 개발자이다.

 

프로토콜 랩은 오픈 소스 연구, 개발 및 배포 연구소이다. 

이 프로젝트는 IPFS, 파일코인, libp2p 등을 포함하고 있다. 프로토콜 랩은 기술을 통해 인간의 존재 질서를 더 좋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프로토콜 랩은 완전히 분산된 회사다. 팀은 컴퓨팅 및 관련 분야의 새로운 발전을 모색하면서 원격으로 공개적으로 인터넷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