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퍼 랩스, 2억5000만 달러 규모 자금 새로 조달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9/23 [09:29]

대퍼 랩스, 2억5000만 달러 규모 자금 새로 조달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9/23 [09:29]

     

  대퍼 랩스(Dapper Labs)는 2억 5000만 달러의 자금을 새로 조달한다고 밝혔다. © 블록체인월드


대퍼 랩스(Dapper Labs)는 2억 5000만 달러 규모의 자금을 새로 조달한다고 22일(현지시간) 발표했다.

 

대퍼 랩스에 따르면 코튜(Coatue)가 이끄는 이번 새로운 라운드는 기존 투자자 a16z, GV(이전 구글 벤처스) 및 본드(BOND) 및 GIC를 포함한 새로운 투자자와 함께 버전 원 벤처를 결합한다.

코튜는 20년 이상 기술 트렌드에 투자해 왔다.

 

본드의 제너럴 파트너인 메리 미커(Mary Meeker)는 "웹 3.0은 우리가 본 가장 흥미로운 트렌드 중 하나다"라며 "우리는 대퍼 랩스가 플로우 블록체인과 NBA 탑샷(NBA TopShot)의 애플리케이션 계층에서 인프라 수준에서 공간의 선두 주자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대퍼 랩스는 혁신적인 Flow 플랫폼으로 NBA 탑샷과 강력한 제품 파이프라인을 통해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번 자금 조달은 대퍼 랩스의 기하급수적인 성장에 따라 진해됐다. 대퍼 랩스의 NBA 탑샷은 2021년에 30배 성장했다. 

 

대퍼 랩스의 CEO 로함 가레고즐루 (Roham Gharegozlou)는 "우리는 NBA 탑 샷을 확장하고 다가오는 타이틀을 출시하고 플로우에서 열린 생태계 구축의 잠재력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놀라운 투자자와 파트너가 되어 기쁘다"고 언급했다.

 

플로우는 소비자에게 쉽게 선상하고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세계적 수준의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업계 최고의 기능을 출시하면서 3000명 이상의 개발자, 아티스트, 크리에이터 및 브랜드가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블록체인 기반 경험과 커뮤니티를 구축하고자 하는 목적지로 부상했다.

가장 최근에는 구글 클라우드가 플로우의 클라우드 제공업체로 공개되었으며, 흐름에 대한 주류 NFT 채택의 다음 물결을 주도하기 위해 승선했다.

 

대퍼 랩스는 새로운 자본을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출시되고 플로우 블록체인에서 개발중인 주요 추가 브랜드 기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및 음악 기반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