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TOKEN 2049 런던' 컨퍼런스 10월 7~8일 개최... 마이크 노보그라츠 연사로 출연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9/07 [09:56]

'TOKEN 2049 런던' 컨퍼런스 10월 7~8일 개최... 마이크 노보그라츠 연사로 출연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9/07 [09:56]

 

▲ TOKEN2049 사이트  © 블록체인월드


유럽 최고의 암호화폐 컨퍼런스인 'TOKEN 2049'가 10월 7일, 8일 양일간 런던에서 열린다.

 

갤럭시 디지털의 창립자이자 CEO 겸 포트리스 인베스트먼트 그룹 전 사장인 마이크 노보그라츠(Mike Novogratz)를 포함한 다수의 유명 연사들이 이번 컨퍼런스에서 출연한다.

 

코벤트 가든의 드 베레 그랜드 코노트 룸에서 열리는 'TOKEN 2049'는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공간에서 가장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행사는 기업가, 암호화폐 리더, 투자자, 토큰 경제가 비즈니스와 삶을 어떻게 변화시킬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을 위한 글로벌 만남의 장소가 될 전망이다.

 

'TOKEN 2049'는 기관 투자, 암호화폐 규제, DeFi, 금융 포함, 웹 3.0 및 NFT 등 다양한 주제를 탐구하게 된다.

 

이 행사는 암호화폐의 초기 창립자와 애호가 뿐만 아니라 업계의 저명 인사들의 다양한 의견이 주목된다.

 

디지털 자산과 암호화폐는 수십 년 동안 금융 생태계에 가장 중요한 변화의 일부를 가져오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초기의 가장 영향력 있는 암호화폐 사상 선두 주자 중 하나인 갤럭시 디지털의 CEO이자 설립자인 마이크 노보그라츠는 암호화폐에 대한 매크로 정론을 논의하고 DeFi, NFT와 같은 관련 주제를 탐구하고 암호화폐 경제에서 일어나는 기술 혁신이 어떻게 시스템을 글로벌 규모로 변화시킬지에 대해 미리 살펴볼 것이라고 밝혔다.

 

마이크 노보그라츠는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기술의 채택은 전 세계적으로 가속화되고 있다. 나 자신과 갤럭시의 유럽팀 그랜트 (Tim Grant)의 리더들은 'TOKEN 2049'에 참여하여 이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동향과 암호화폐 경제를 다음 채택 단계로 이끌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기를 기대한다"고 언급했다.

 

'TOKEN 2049'의 연사로는 제네시스 글로벌 트레이딩 CEO 마이클 모로, 저명한 DeFi 투자자 산티아고 R 산토스, 패브릭 VC 설립자 이자 관리 파트너 리처드 뮤어헤드, AVA Labs CEO 에민 귄 시어러, Blockchain.com 공동 창립자 니콜라스 캐리, 비전 인베스트먼트 CIO 에릭 월 등이 포함됐다.

  

'TOKEN 2049 런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europe.token2049.com/ 에서 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