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플레어 파이낸스, ExFi 참가자에게 100만 달러 YFLR(플레어파이낸스 토큰) 보상

김경은 기자 | 기사입력 2021/08/05 [09:27]

플레어 파이낸스, ExFi 참가자에게 100만 달러 YFLR(플레어파이낸스 토큰) 보상

김경은 기자 | 입력 : 2021/08/05 [09:27]

▲ 플레어 파이낸스가 실험 금융(ExFi) 참가자에게 100만 달러의 자사 발행 토큰인 YFLR를 보상으로 제공한다고 4일 발표했다.  © 블록체인월드



플레어 파이낸스(Flare Finance)가 실험 금융(ExFi) 참가자에게 100만 달러의 자사 발행 토큰인 플레어 파이낸스 토큰(YFLR)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플레어 네트워크에서 최초로 출시된 DeFi(분산 금융) 네트워크인 플레어 파이낸스는 송버드 네트워크에서 최근 실험 금융(ExFi, Experimental Finance) 플랫폼의 론칭을 발표했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뉴스BTC가 4일 보도했다. 

 

이 매체는 최종 플레어 파이낸스 플랫폼은 6개 제품으로 출시되지만 ExFi 플랫폼에는 플레어X(FlareX), 플레어팜(FlareFarm), 플레어론스(FlareLoans) 3개 제품만 포함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100만 달러 YFLR(플레어 파이낸스 토큰) 보상

 

아울러 플레어 파이낸스는 ExFi 플랫폼 참가자들에게 100만 달러의 YFLR 풀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카나리아 네트워크의 네이티브 토큰 송버드(SGB), SGB/CAND 및 DFLR(DAO Flare) 팜 풀에 참여하여 수확 농사에 참여하는 참가자에게 65만 달러(약 7억 4000만원)의 DLFR이 할당된다. 

 

35만 달러(약 4억 원)에 해당하는 DFLR은 카나리아 달러(스테이블코인)를 주조하고 플레어론스의 풀 지분을 보유한 참가자들에게 보상하기 위해 남겨두었다. 보상금 분배는 63일 동안 진행되어 모든 제품에 대한 일관된 테스트를 보장한다.

 

메인 네트워크가 시작되면 ExFi 플랫폼에서 $DFLR을 획득한 참가자는 $DFLR을 플레어 네트워크(Flare Network)로 마이그레이션하고 메인 네트워크에서 $YFLR을 받을 수 있다. 플레어 파이낸스는 보상을 받고 그 후에 $DFLR을 에어드롭하여 $YFLR로 전환해야 한다. 이것은 스냅샷 후에 $DFLR을 받은 모든 사용자가 수행해야 한다. 스파크 토큰 보유자의 스냅샷은 플레어 네트워크 출시 후 한 달 후에 생성된다.

 

총 4000만 달러의 DFLR이 $FLR 토큰 보유자에게 에어 드랍되며 100만 달러의 YFLR은 팀 할당에서 잠금해제된다. ExFi 보상으로 100만 달러의 추가 YFLR이 제공되면 $YFLR의 출시 공급량은 4200만 달러가 된다. 플레어 금융 웹사이트를 통해 토큰노믹스(tokenomics)에 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ExFi 플랫폼

 

플레어 파이낸스는 전투 테스트를 거친 제품만 메인넷에 도달하고 ExFi 플랫폼에서 모든 위험을 제거할 수 있도록 ExFi 플랫폼의 론칭을 발표했다. 실험 네트워크인 송버드는 플레어 네트워크에 의해 출시될 예정이다. 송버드는 개발자가 새로운 제품을 배치하고 테스트할 수 있도록 메인넷 이후에도 존재한다. 플랫폼의 유틸리티 토큰은 고정 공급과 연간 10% 인플레이션이 있는 $SGB다.

 

 

송버드의 첫 번째 ExFi 플랫폼은 개발자가 플랫폼에서 다양한 시나리오를 테스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러나 ExFi 플랫폼에서 생성된 모든 제품이 메인 네트워크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되지는 않는다. ExFi 플랫폼에는 $SGB, $CAND 및 $DFLR을 사용하여 베어본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는 거버넌스 포털이 없다. 메인 네트워크가 시작되면 거버넌스는 메인 네트워크와 실험 네트워크에서 함께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