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MEXC, 유니크립트와 협력 "생태계 개발 확대"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7/23 [15:15]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MEXC, 유니크립트와 협력 "생태계 개발 확대"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7/23 [15:15]

  

▲ MEXC Global 사이트   © 블록체인월드


바르셀로나 기반 글로벌 암호 화폐 및 디지털 자산 거래소 MEXC는 유니크립트(Unicrypt)과 협력하여 생태계를 개발하고 MEXC 고객에게 유니크립트의 고유한 DeFi 서비스 및 프로토콜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고 22일(현지시간) 밝혔다.

 

유니크립트는 사용자가 호황 DeFi 생태계의 혜택을 받을수 있도록 도구와 서비스의 분산 제품군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유니트립트는 유동성 사물함, 유동성 공급자 토큰에 고정할 수 있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프로젝트 성장을 돕는다.

 

토큰 베스팅 및 채굴 옵션, 프로젝트가 ERC-20에서 빠르고 쉽게 자신의 토큰을 만들고 조끼를 만들 수 있도록 하는 옵션-코딩 기술이 필요하지 않는다. 사람들이 DeFi 제품과 서비스를 시장에 쉽게 출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런치패드와 인큐베이터이다. 농업과 발판을 서비스 도구로 제공하여 프로젝트가 지역 사회에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지금까지 유니크립트는 불과 12개월 만에 7000개 이상의 프로젝트에서 신뢰를 받고 있다. 총 가치는 3억 2000만 달러로, 일일 활성 사용자는 3만 명 이상이다.

 

MEXC는 유니크립토에 구축되는 프로젝트와 협력하여 분산형 발사대에 상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솔라나, 폴라곤 블록 체인을 통해 이러한 프로젝트에 대한 잠재적 파트너십과 협업을 제공할 수 있다.

 

MEXC의 대변인은 "우리는 유니크립트과 협력하고 DeFi 사용자를 위한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도구와 서비스를 개척하면서 진화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유니크립트 팀과 협력하고 유니크립 생태계에서 개발중인 모든 흥미로운 새로운 프로젝트를 탐구하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유니크립트 네트워크는 2020년 6월에 출범한 다중 체인 분산 서비스 제공업체다.

2018년 4월에 설립된 MEXC 거래소는 스팟, 마진, 레버리지 ETF, 파생상품 거래 및 스태킹 서비스를 포함한 원스톱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중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