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협동조합소스와 블록체인월드, 공익-공헌 가치 구현위한 업무협약 체결

박지은 기자 | 기사입력 2021/07/20 [17:50]

협동조합소스와 블록체인월드, 공익-공헌 가치 구현위한 업무협약 체결

박지은 기자 | 입력 : 2021/07/20 [17:50]

 

▲ 협동조합소스 이충재 위원장(왼쪽)과 블록체인월드 안준범 대표이사(오른쪽)가 협약서에 서명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박지은 기자

 

협동조합소스(이사장 이충재)와 블록체인월드(대표 안준범)는 공익과 공헌이라는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해 상호 협력할 것을 합의하는 업무협약을 20일 체결했다.

 

이날 오후 4시 서울 여의도 한국노총 3층 협동조합소스 이사장실에서 열린 협약식에서는 양사가 추구하는 가치를 상호 협력하여 이루어 나가기로 합의하고 이를 위해 관련 상품개발과 마케팅 활동에 적극 협력키로 했다.


양사는 가치에 부합하는 사업을 공동으로 개발 협력·진행할 계획이다.

 

협동조합소스는 상호 간 기업지원 사업 활성화에 협조하여 양사 홈페이지 내 홍보와 행사 참여 및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일반 소비자들까지 접할 수 있는 오픈형태 운영을 위해 전문가와 함께 가치를 조합하고 상품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블록체인월드는 블록체인월드의 전문성을 살려 협동조합소스와 업무 협의체를 구성하여, 상호간의 홍보 및 마케팅 활성화에 협조할 계획이다.

더불어 가상화폐 트레이더, 애널리스트 양성을 위해 정통 거래소와 협업하여 유.무상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충재 협동조합소스 이사장은 “소비를 통해 사회 공동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작하여 사회공헌과 자아실현 및 복리증진, 상부상조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시간의 경계 없이 가치를 부여한 상품 개발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준범 블록체인월드 대표는 “블록체인월드는 블록체인 산업에 객관적 기준을 가지고 양질의 콘텐츠를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행사&사람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