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메타버스 앱 업랜드, 이오스 재단과 함께 2023 해커톤 개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3/24 [16:52]

메타버스 앱 업랜드, 이오스 재단과 함께 2023 해커톤 개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3/24 [16:52]

  

▲ 메타버스     ©블록체인월드

 

메타버스 앱 업랜드(Upland)는 이오스(EOS) 네트워크 재단과 함께 2023 해커톤을 개최한다.

이오스 네트워크는 공공재 자금 조달 및 지원을 관리하는 커뮤니티 주도의 비영리 조직이다.

 

24일 핀볼드에 따르면 이번 해커톤에서 웹2 및 웹3 개발자들은 업랜드 자산을 활용한 새로운 게임과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업랜드는 지리적 맥락과 FIFA 여자 월드컵 호주 및 뉴질랜드 2023과 같은 자산과 같은 생태계의 고유한 기능을 가진 매핑된 메타버스이다. 웹3 커뮤니티에 몰입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사용된다.

 

업랜드는 "해커톤에 참여하는 각 팀은 5월 12일까지 참가 등록을 할 수 있으며, 제출 기한은 5월 26일까지다. 최종 후보자는 5월 28일에 선정될 예정이며, 최종 발표와 시상식은 6월 9일 라스베가스의 사하라 카지노 및 리조트에서 열리는 업랜드의 연례 제네시스 위크 컨퍼런스에서 열린다"고 설명했다.

 

올해의 업랜드 해커톤은 개발자들이 독특하고 지역 사회 중심적인 메타버스 변화 경험을 구축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개발자들은 ▲메타버스 혁신 트랙 ▲ FIFA 여자 월드컵 2023(FWWC23) 트랙 ▲설계 트랙 등 3개의 과제에서 각각 다른 길을 택할 수 있다.

 

최고의 아이디어는 상금과 업랜드 해커톤 이후 인큐베이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업랜드는 가장 인기 있고 빠르게 확장되는 블록체인 기반 메타버스 중 하나이며 지구의 메타버스로서 지구 전역의 수백 개 도시에 걸쳐 있다. 업랜드는 실제 세계에 매핑되었으며 사용자는 웹, iOS 및 안드로인드 장치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다.

 

2023 메타버스 슈퍼앱 해커톤은 업랜드, 피파, 이오스네트워크재단 4명의 심사위원이 심사한다.

각 프로젝트 항목은 피치, 프로토타입, 업랜드의 타사 개발 도구 사용, 팀 구성 및 다양성, 상업성 및 해커톤 목표 달성도를 기준으로 평가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앱랜드, 이오스네트워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행사&사람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