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앱 팩토리, 체인스택과 파트너십...세계적 수준 Web3 솔루션 제공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3/23 [15:32]

앱 팩토리, 체인스택과 파트너십...세계적 수준 Web3 솔루션 제공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3/23 [15:32]

 

▲ 블록체인 앱 팩토리, 체인스택과의 파트너십  © 블록체인월드


유명한 엔드 투 엔드 Web3 솔루션 개발 회사인 블록체인 앱 팩토리(Blockchain App Factory)와 수많은 블록체인에 대한 광범위한 호스팅 지원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블록체인 인프라 제공업체인 체인스택(Chainstack)이 파트너십을 맺고 고객에게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23일 앱 팩토리에 따르면 이번 제휴를 통해 두 회사는 지원을 위한 세계적 수준의 기술 인프라를 갖춘 혁신적인 개발 관행의 결과로 고객에게 포괄적인 Web3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얼라이언스의 핵심 목표는 체인스택의 광범위한 노드 프로비저닝과 다양한 Web3 플랫폼을 구축한 블록체인 앱 팩토리의 경험을 사용하여 원활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신속하게 제공하는 것이다.

 

이 파트너십은 기업이 경쟁이 치열한 Web3 비즈니스 공간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비즈니스를 신속하게 시작할 수 있는 경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체인스택은 다양한 비즈니스를 위한 포괄적인 블록체인 인프라를 제공한다.

이 회사의 우수성은 더 많은 하위 네트워크와 함께 15개 이상의 주요 레이어1 및 레이어2 블록체인 네트워크와 협력하는 전문가의 결과로 발생한다.

고객은 체인스텍의 조항을 활용하여 성장, 보안 및 유연성의 범위로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확장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위한 마켓 플레이스 및 API를위한 지원 응용 프로그램과 IPFS(행성 간 파일 저장소)의 분산 저장소도 제공한다.

 

한편, 블록체인 앱 팩토리는 전 세계적으로 진출한 엔드 투 엔드 Web3 비즈니스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Web3 공간에 대한 회사의 광범위한 경험을 통해 전문가들은 마켓플레이스, 런치패드, 암호화폐 거래소, DeFi 애플리케이션, 지갑, 애그리게이터, 게임 및 메타버스와 같은 비즈니스 모델 플랫폼에서 작업할 수 있다. 이 회사의 전문가들은 이러한 플랫폼을 처음부터 바로 배포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출시하여 고객이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구성할 수 있는 최고의 사용자 지정 기능을 제공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앱 팩토리, 체인스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