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매직 에덴, 디지털 아티팩트를 위한 비트코인 마켓플레이스 출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3/22 [09:07]

매직 에덴, 디지털 아티팩트를 위한 비트코인 마켓플레이스 출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3/22 [09:07]

     

▲ 매직 에덴이 디지털 아티팩트를 위한 비트코인 마켓플레이스를 출시했다. /출처 매직에덴  © 블록체인월드



크로스체인 NFT 플랫폼인 매직 에덴은 21일(현지 시간) 디지털 아티팩트를 위한 비트코인 마켓플레이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비트코인 마켓플레이스는 현재까지 비트코인 오디날(Bitcoin Ordinals) 생태계에서 유일하게 완전히 감사 된 마켓 플레이스로서, 수집가에게 친숙한 거래 경험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사용자 경험과 인터페이스를 특징으로 한다.

 

매직 에덴에 따르면 비트코인에서 생성된 40만개 이상의 비문 또는 디지털 아티팩트를 통해 이 생태계는 수집가가 디지털 아트를 탐색할 수 있는 최신 목적지가 된다.

 

매직 에덴은 "디지털 아티팩트는 이미지에서 오디오 클립에 이르기까지 블록체인에 안전하게 새겨져 있으며 가장 작은 단위인 사토시(Satoshi)에 묶여 있다. 비트코인 인스크립션을 지원하기 위한 인프라가 구축되고 있으며, 지갑과 탐험가들이 매일 지원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매직 에덴의 비트코인 마켓플레이스는 생태계에서 유일하게 완전히 감사된 플랫폼이며 완전히 허가가 필요 없으므로 안전한 거래 옵션이다. 두 개의 비보관 지갑인 히로(Hiro)와 엑스버스(Xverse)가 통합되어 사용자가 효율적인 상장, 상장 폐지, 구매, 판매 및 거래 촉진을 특징으로 하는 팬텀과 같은 경험을 모방한 거래를 처리할 수 있다.

 

매직 에덴은 탭루트 위저드, 인크리티드 페페, 비트코인 밴디츠를 포함한 13개의 주요 컬렉션과 파트너십을 맺을 예정이다.

 

마켓 플레이스 내의 컬렉션에는 모범적인 필터링이 적용되어 수집가가 서수 희귀도, 나이, 이름, 비문 번호 등을 포함한 유물 정보를 볼 수 있다. 

 

매직 에덴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잭 루(Jack Lu)는 "비트 코인 마켓 플레이스를 추가하는 것은 우리 모두가 블록 체인에 열정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비트 코인 서수는 NFT의 세계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을 가져온다. 비트코인에서는 체인에 업로드된 모든 미디어를 변경하거나 제거할 수 없다. 이 단순함은 체인에 새겨진 진정한 수집품을 만들고자 하는 많은 제작자가 수용한다. 우리는 지난 1년 반 동안 개발한 성공적인 마켓플레이스 사용자 경험을 비트코인에 제공하게 됐다"고 언급했다.

 

2021년 매직 에덴이 시장에 진입한 이후 회사는 수집가와 거래자 모두에게 가장 사용자 친화적인 경험으로 솔라나, 이더리움 및 폴리곤의 NFT 커뮤니티를 지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메직 에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