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크립토 엑스포 아시아 2023', 업계 리더 등 1만여명 참가 예정

1만 명 이상의 참석자와 업계 리더들이 참석 예정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3/21 [11:48]

'크립토 엑스포 아시아 2023', 업계 리더 등 1만여명 참가 예정

1만 명 이상의 참석자와 업계 리더들이 참석 예정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3/21 [11:48]

 

▲ 크립토 엑스포 아시아 2023 웹사이트 캡쳐  © 블록체인월드


아시아 최대 암호화폐 콘퍼런스·전시회인 크립토 엑스포 아시아가 오는 6월 7일과 8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개최된다.

 

크립토 엑스포 아시아는 아시아의 글로벌 암호화폐 생태계를 위한 행사로 산업계가 연계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할 수 있는 일체형 플랫폼을 만든다. 

 

이 행사는 국제 전시회 및 컨퍼런스 회사인 HQMENA가 주관한다.

올해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온 1만 명 이상의 참석자와 업계 리더들이 참석해 빛을 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2022년에는 5000명 이상의 참석자와 50개의 회사가 참가했다.

 

참석자들은 전 세계 30개국 이상에서 온 100개 이상의 암호화폐 회사들과 만나게 된다. 참석자들은 또한 암호화폐 시장이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를 돌아보며 수많은 투자자, 거래자,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교류할 기회를 가지게 된다.

 

크립토 엑스포 아시아는 인공지능(AI), 웹3 규제, 블록체인 게임, 중앙은행 디지털통화(CBDC) 등 글로벌 암호산업을 형성하는 핵심 트렌드를 논의하기 위한 업계 관계자, 규제 전문가, 학계 등이 참여하는 플랫폼이자 촉매제다.

 

올해 크립토 엑스포 아시아에서는 메타버스 고유의 행사와 토론을 위한 새로운 NFT(Non-Functionable Token) 갤러리 전시회와 새로운 시범 세션도 선보인다.

 

마이클 쉬안 크립토 엑스포 아시아 이사는 "지난 해 우리의 취임식 행사에서 많은 참석자들을 보았던 매우 성공적인 데뷔 이후, 우리가 라이온 시티로 화려하게 복귀했음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도전적인 시장 정서에도 불구하고, 더 넓은 암호화폐 커뮤니티와 참여하는 것에 대한 관심은 사상 최고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립토 엑스포 아시아와 같은 이벤트는 생태계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암호 산업 네트워킹 및 성장의 촉매 역할을 한다"고 언급했다.

 

참여를 원하는 회사들은 얼리버드 패키지를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cryptoexpoasia.com/을 참조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