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BSV 블록체인 협회, 언바운드 캐피털의 라이브 서밋 2023과 협업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3/02/28 [15:29]

BSV 블록체인 협회, 언바운드 캐피털의 라이브 서밋 2023과 협업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3/02/28 [15:29]

   

▲ 사진은 2022년 5월 27일 열린 NFT 비트코인 이벤트 모습 /출처 언바운디드 캐피탈


스위스 기반 BSV 블록체인 협회는 3월 9일 미국 텍사스 오스틴에서 개최되는 '언바운디드 퍼스펙티브 라이브 서밋 2023(Unbounded Perspectives Live Summit 2023)'을 위해 언바운디드 캐피탈과의 협업을 한다고 27일(현지 시간) 밝혔다.

 

서밋을 개최하는 언바운디드 캐피탈은 비즈니스가 확장 가능한 블록체인을 활용할 수 있고 향후 수십 년 동안 사람들이 인터넷과 상호 작용하고 사용하는 방식을 형성하는 데 주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널리 알리기 위해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약 100명의 투자자들로 구성된 초대 인사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언바운디드 캐피탈은 확장 가능한 블록체인을 활용하는 비즈니스를 구상하고 향후 수십 년 동안 사람들이 인터넷과 상호 작용하고 사용하는 방식을 형성하는 데 주요한 역할을 하기 위해 서밋을 개최하고 있다. 

 

언바운디드의 매니저 파트너인 자크 레스닉은 "잠재 참가자들이 직접 채팅을 하고 질문을 하며, 공간에서 기업을 운영한 경험이 있는 사람들과 직접 대화를 나누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서밋이 블록체인과 투자 분야의 핵심 이해관계자들이 연결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덧붙였다.

 

BSV 블록체인 협회는 라이브 서밋과 협력하여 네트워크를 홍보하고 온체인 기업이 전문가와 투자자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BSV 블록체인 협회, 언바운디드 캐피탈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