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트레져러, NH투자증권에서 프리A 브릿지 투자 유치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11/11 [09:31]

트레져러, NH투자증권에서 프리A 브릿지 투자 유치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11/11 [09:31]

▲ 트레져러 모바일 이미지   © 블록체인월드


수집품 투자 플랫폼 트레져러(Treasurer)가 국내 3대 증권사(순이익 기준)인 NH투자증권에서 전략적 프리A 브릿지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11일 트레져러에 따르면 이 회사는 이번에 확보한 투자금을 통해 ▲혁신금융서비스 신청 ▲ 와인 관련 비즈니스 확장 ▲WEB3 서비스 개발 등을 추진한다. 

 

NH투자증권과 협업을 통해 고객 예치금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전통적인 주식 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기존에 투자 기회가 없었던 고급 와인, 시계 등의 자산에 대한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게 목표다.

 

트레져러 관계자는 “전략적 투자 유치를 통해 꾸준히 가치가 상승하는 블루칩 수집품을 선별해 제공하는 플랫폼을 개발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며 “최근 불안하게 변동성이 커진 증시 대비 상관관계가 낮은 고급 와인 등의 대체 투자 자산을 조각으로 제공함으로써 2022년 10월 한 달 동안에만 6개의 조각 모집 상품을 매각, 수익화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변동성이 낮은 블루칩 자산을 트레져러 플랫폼에서 편리하게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리즈 A 후속 투자 유치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수집품 투자 니즈가 많은 홍콩, 미국, 영국 등으로도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트레져러는 자산가들만의 소유물이었던 파인 와인, 명품 시계, 레어 위스키 등 고가 수집품을 최소 100원 단위부터 분할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명품 조각 투자 플랫폼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