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엑소더스, Web3 지갑에서 BNB 스마트 체인 지원 발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11/04 [11:42]

엑소더스, Web3 지갑에서 BNB 스마트 체인 지원 발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11/04 [11:42]

▲ 엑소더스 로고  © 블록체인월드


자체 보관 암호화폐 소프트웨어 플랫폼 엑소더스(Exodus)는 엑스더스의 브라우저 기반 Web3 지갑에 BNB 스마트 체인("BSC") 지원을 추가한다고 3일(현지 시간) 발표했다.

 

2015년에 설립된 엑소더스는 모든 사람이 암호화폐 및 디지털 자산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우선 순위로 유지하는 다중 자산 소프트웨어 지갑이다.

 

엑스더스 CEO 겸 공동 설립자 JP 리차드슨은 "우리는 DeFi를 대중에게 제공하는 BSC의 역사를 감안할 때 엑스더스 Web3 지갑에 BNB 스마트 체인을 추가하게되어 기쁘다. 수백만 명의 크고 작은 투자자들이 BNB 스마트 체인의 신뢰성과 낮은 수수료에 끌린다. 액스더스 Web3 지갑은 현재 BNB 스마트 체인을 포함하여 Web3 프로젝트를 탐색하기에 이상적인 플랫폼이다. 고객은 수익을 얻거나 지원되는 여러 네트워크에서 NFT를 탐색할 수 있다" 설명했다.

 

수천 개의 dApp과 수백만 개의 활성 주소를 보유한 BNB 스마트 체인은 팬케이크스왑, 가메타 및 1인치를 포함하여 Web3에서 가장 사랑받는 많은 프로젝트의 본거지다.

네트워크의 강력한 제품에는 인기 있는 탈중앙화 금융(DeFi) 프로토콜인 에이프스왑, 비너스, 비스왑, 알파카 파이낸스도 포함된다.

 

엑소더스의 브라우저 기반 Web3 지갑은 솔라나, 이더리움, 알고랜드, BSC 및 폴리곤 블록체인이 Web3의 세계를 만나는 최초의 멀티체인 제품이다.

엑소더스는 팬텀과 아발란치를 포함한 더 많은 주요 DeFi 체인에 대한 지원이 연말 출시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