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코인베이스, '프로' 중단...동일 서비스 가능한 '어드반시드 트레이드'로 대체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6/24 [17:17]

코인베이스, '프로' 중단...동일 서비스 가능한 '어드반시드 트레이드'로 대체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6/24 [17:17]

▲ 코인베이스 지갑     ©블록체인월드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는 '코인베이스 프로'를 중단하고 이 서비스를 '어드반시드 트레이드(Advanced Trade)'로 대체한다고 23일(현지 시간) 발표했다.

 

'코인베이스 프로'는 코인베이스 거래소 주문서와 직접 상호 작용하는 트레이더에게 저렴한 수수료를 제공하는 고급 트레이더 중심의 독립 서비스였다.

'어드반시드 트레이드'는 코인베이스 엡내에서 사용자에게 '프로'의 모든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거래소는 "코인베이스 데스크톱과 코인베이스 프로 사이에 자금을 이체할 때 중복된 기능과 마찰을 제거하기 위해 프로 서비스를 단계적으로 폐지하여 모든 거래를 하나의 '통일 된 계좌'로 가져오게 된다"고 설명했다.

 

코인베이스는 "'어드반시드 트레이드'는 더 심층적인 기술 분석, 고급 실시간 주문 도서 및 차트를 제공한다'며 "'어드반시드 트레이드' 서비스가 코인베이스 프로와 동일한 볼륨 기반 수수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이미 데스크톱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으며 거래소는 가까운 장래에 모바일 버전의 기능을 출시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