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시놉시스 서밋에디션5, 6월 20~24일 새로운 블록체인 프론티어 연다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6/16 [11:05]

시놉시스 서밋에디션5, 6월 20~24일 새로운 블록체인 프론티어 연다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6/16 [11:05]

  © 블록체인월드


시놉시스 서밋 에디션5가 6월 20~24일 새로운 블록체인 프론티어를 연다.

 

코리브리 그룹(Colibri Group)과 코인다(Coindar)는 15일(현지 시간) 시노시스 서밋 에디션5를 위한 준비의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시놉시스는 선도적인 블록 체인 및 NFT 온라인 이벤트 제공 업체다. 시놉시스 서밋은 블록체인, 암호, e스포츠, 디지털 경제 및 금융에서 가장 큰 온라인 이벤트 중 하나다.

 

시놉시스 5는 여름 핫트렌드 시즌을 다음과 같은 주제로 열린다.

▲H1 2022의 통찰력 및 마무리 ▲ 디파이 ▲ NFT ▲IVO 및 금융 NFT ▲ 믿을 수 없을만큼 인기있는 메타버스 ▲ 적립 및 이동을 위해 플레이 ▲ 게임파이 ▲ e스포츠 ▲ 암호화폐 거래소 TA & 트레이딩 ▲임호화폐 채굴 & 스테이킹홀딩 ▲ 산업 규제 등이다.

 

시놉시스 5는 이벤트로 가득 차 있다.

처음으로 5개의 서밋이 모두 영어로 진행된다.

 

주최측은 블록 체인 회사 출신의 50명 이상의 연사를 초청했다. 라이브 스트림 시간까지 스피커 목록은 훨씬 더 길어집니다. 이 서밋은 100개가 넘는 파트너가 지원하며 8만 명 이상 청중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놉시스 서밋은 Theta Network의 Theta Drop NFT 마켓플레이스와 Verasity의 Theta Network 및 VeraEsports가 THETA.tv 하는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지원된다.'

 

시청자는 온라인으로 시놉시스를 시청하고 인터랙티브 이벤트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티켓을 구매하는 참가자는 경품 추첨 및 독점 정상 회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시놉시스 5의 공동 주최자는 밸른크립토(BeInCrypto)와 헬로(HELO)다.

벨른크립토는 투명성, 정확성, 포용성 및 공정성의 표준을 구축하는 미디어 조직의 비영리 컨소시엄인 트러스트 프로젝트의 원칙을 따르는 편견없는 블록 체인 미디어다.

헬로는 윤리 증명 합의의 극대화 된 속도, 보안, 환경 친화성 및 확장성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의 주요 문제를 해결하는 지속 가능하고 규제 친화적인 분산 플랫폼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행사&사람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