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분산 노드 인프라 노디, dApps 생성-통합 위한 새로운 Web3 솔루션 출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5/20 [10:29]

분산 노드 인프라 노디, dApps 생성-통합 위한 새로운 Web3 솔루션 출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5/20 [10:29]

▲ nody 로고  © 블록체인월드


제네바 기반 노디(Nody.ai)는 독점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 출시된 암호화 플랫폼으로 분산 노드 인프라로 간편한 dApps 생성 및 통합을 위한 새로운 web3 솔루션이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와 DApp 개발자가 노드를 시작하지 않고도 제품을 통합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한다.

 

20일 노디 팀에 따르면 노디 서비스는 전용 및 사용자 친화적인 관리자 패널을 통해 즉시 배포하고 액세스할 수 있다. 노디는 여러 블록 체인을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여러 유형의 로그, 상태 및 이벤트가 기록되며 관리자 패널에서 쉽게 액세스할 수 있다. 이 옵션은 개발자에게 중요하다.

 

노디는 편리한 암호화 플랫폼을 찾는 모든 사람들에게 유익한 세 가지 주요 기능을 도입했다.

노디가 제안한 강력한 웹 3.0 인프라 솔루션은 분산되고 안정적인 인프라, 원 클릭 배포 및 관리를 사용자와 암호화 애호가에게 제공한다.

또한 Web3 생태계를 지원하는 기능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사용자가 분산 노드 인프라로 작업하여 간편한 dApps 생성 및 통합을 수행할 수 있다.

여기에는 사용자가 원격으로 노드를 시작하고 어디서나 액세스 할 수있는 자동 노드 배포 및 관리가 포함되어 있다.

노디는 WebSocket API 또는 하이퍼텍스트 전송 프로토콜 보안을 통해 EVM 네트워크에 즉시 액세스하여 클라이언트의 dApps를 원활하게 만들 수 있다.

 

노디의 모든 서비스는 Nody - NODY 토큰(NODY)의 기본 통화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토큰에는 DAO 투표권, 스테이킹 등과 같은 여러 유틸리티 기능이 있다.

 

이 플랫폼은 암호화 애호가에게 ▲분산되고 신뢰할 수 있는 인프라, 원클릭 배포 및 관리 ▲간편한 dApps 생성 및 통합 ▲원격 노드 시작 및 액세스:자동 노드 배포 및 관리 ▲노디 토큰(NODY)를 제공한다. 

 

새로 시작된 토큰은 노디 플랫폼에서 모든 서비스를 활성화하는 데 필요하다. 사람들은 NODY 토큰을 위임하고 회사의 수익원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스테이킹은 2022년 2분기까지 출시될 예정이며, API 문서는 공개 베타 출시 전(2022년 4분기)에 게시될 예정이라고 노디 팀은 밝혔다.

.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