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새로운 파일코인 스토리지 제공자 멘토십 보조금(FSPM) 사용 가능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5/20 [07:06]

새로운 파일코인 스토리지 제공자 멘토십 보조금(FSPM) 사용 가능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5/20 [07:06]

▲ 파일코인팀은 새로운 파일코인 스토리지 제공자 멘토십 보조금(FSPM) 사용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 블록체인월드

 

파일코인 팀은 새로운 파일코인 스토리지 제공자 멘토십 보조금(FSPM) 사용이 가능해졌다고 공식 블로그에서 밝혔다.

 

20일 파일코인 블로그에 따르면 지난 달 파일코인 스토리지 공급자 멘토십 보조금 프로그램은 자격을 갖춘 수혜자가 스토리지 제공업체 (SP) 또는 초기 SP가 되어 현재 운영을 확장할 수 있도록 돕는 방법으로 시작됐다.

 

이 프로그램은 Factor8 솔루션의 기술적으로 숙련된 SP 컨설턴트로부터 직접 및 온라인 컨설팅 모두에서 보조금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일코인 팀은 "처음 10개의 자격을 갖춘 SP에 대한 10시간의 무료 컨설팅의 초기 프로모션은 거의 즉시 채워졌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수요가 계속됨에 따라 모든 모양과 크기의 SP가 적합한 솔루션을 찾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컨설팅 패키지 옵션

 

SP가 Factor8 솔루션으로 작업할 때 선택할 수 있는 세 가지 옵션이 있다.

그것은 방향, 리테이너, 체격이다.

 

방향은 10시간의 컨설팅 가치가 있는 2주간의 지속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수혜자에게 ROI 계산, 서버 설계 및 데이터 센터 선택과 같은 기본 주제를 안내하기 위한 것이다.

 

리테이너는 4주간의 지속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며 20시간의 컨설팅을 제공한다.

수혜자는 오리엔테이션 패키지의 모든 혜택과 공간의 최신 발전에 대한 지원을 받게 된다. 또한 수혜자는 하드웨어 제조업체 및 주요 파일코인 생태계 참가자와 연결된다.

 

체격은 40시간의 컨설팅 가치가 있는 4주간의 지속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오리엔테이션 및 리테이너 패키지를 모두 구축하는 것 외에도 수혜자는 서버 설계, 물류 처리 및 데이터 센터 위치 선택에 대한 추가 지침, 실습 지원을 받게 된다.

 

가격 세부 정보 및 Factor8 솔루션의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파일코인 팀은 "스토리지 공급자로서 여정을 시작하려면 FSPM GitHub를 방문하여 Factor8 솔루션 애플리케이션 양식을 찾아보라"고 조언했다.

 

파일코인 팀은 모든 배경과 지역의 지원서를 환영하며, 자격을 갖춘 지원자는 프로그램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컨설턴트와 한 시간 동안 후속 인터뷰를 한다고 설명했다.

 

SP 랜딩 페이지를 방문하여 SP 여정을 시작하기 위해 더 많은 리소스를 탐색하면 도움이 된다.

파일코인 블로그에서 SP 생태계에 대한 개요, SP 경제성 및 SP가 되는 것을 고려해야 하는 이유를 포함하여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