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블록체인월드뉴스-디파이몬스터-FD홀딩스-사람과사람들 MOU 체결

블록체인 생태계 가치 높이기 위한 4자 간 협약

박지은 기자 | 기사입력 2022/02/23 [09:02]

블록체인월드뉴스-디파이몬스터-FD홀딩스-사람과사람들 MOU 체결

블록체인 생태계 가치 높이기 위한 4자 간 협약

박지은 기자 | 입력 : 2022/02/23 [09:02]

▲ 사진=(왼쪽부터)사람과사람들 송용탁 대표, 블록체인월드뉴스 안준범 대표, 디파이몬스터 윈스턴킴 대표, FD홀딩스 김다빈 이사가 업무협약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블록체인월드뉴스(대표 안준범)와 디파이몬스터(공동 설립자 윈스턴 김), FD홀딩스(이사 김다빈), 사람과사람들(대표 송용탁)은 블록체인 생태계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지난 15일 상호 전략적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각사가 보유한 인적 네트워크, 정보, 지식의 공유를 통해 시너지창출 및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각사는 이와함께 상호 추구하는 공익과 공헌이라는 사회적 가치도 함께 구현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각사는 디파이(Defi), 게임파이(Gamefi), 메타버스 등 프로젝트 개발 시 디파이몬스터와의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더불어 블록체인월드뉴스 홍보, FD 홀딩스 마케팅, 사람과사람들의 상장을 우선 고려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2020년 설립된 디파이몬스터는 텐센트, 구글 등 IT 기업 출신의 중국 현지 개발팀을 보유한 회사다. 중국과 한국 등 아시아 시장을 타겟으로 다수의 디파이 프로젝트 개발 및 컨설팅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블록체인 전문 기업이다. 특히 디파이몬스터는 메인넷 개발을 수행하고 다양한 메인넷상의 각종 DAPP 개발, 전략 컨설팅 및 교육을 수행하고 있다. 

 

블록체인월드뉴스는 블록체인산업 발전에 기여하며, 연관경제 및 금융혁신을 선도하는 블록체인 전문 매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좋은 재단의 발굴 및 얼라이언스를 홍보하고 각 블록체인 산업을 연결하는 네트워킹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FD홀딩스는 재단 발굴, MM과 홍보 전략 및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수행하고, 국내 암호화폐 컨설팅 전문기업인 사람과사람들은 재단 발굴 및 각종 상장 업무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각 사는 상호 간의 이익이 증진될 수 있도록 유대 강화에 힘쓰며, VIP 블록체인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블록체인 협업, 블록체인 협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행사&사람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