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스타트업 엑셀 DeFi, "분산 금융을 새로운 차원으로 가속화 추진"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1/21 [10:11]

스타트업 엑셀 DeFi, "분산 금융을 새로운 차원으로 가속화 추진"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1/21 [10:11]

 

▲ 엑셀 디파이 로고  © 블록체인월드


미국의 벤처 스타트업 엑셀 디파이(Accel DeFi, ACCEL)는 하나의 플랫폼에서 최고의 암호화폐와 defi 및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한다. 

 

엑셀 디파이는 프로젝트를 구성하고, 암호화폐로 서비스를 지불하고, 최근 프로젝트의 차트를 모니터링하고, 최신 프로젝트에 대한 거래 흐름을 발견하는 플랫폼이다.

 

이 회사는 분산 금융을 새로운 차원에서 가속화하여 재정화할 것이라고 20일(현지 시간) 밝혔다.

 

엑셀 디파이의 토큰 ACCEL은 현재 시가총액이 600만 달러이상으로 이더리움 네트워크(ETH)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에서 볼 수 있다.

 

엑셀 디파이는 마케팅, 핀테크 및 분산 금융을 전문으로 하는 컨설팅 회사다. 이 새로운 조직의 프레임워크 역할을 하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이니셔티브의 역사를 가진 DeFi 전문가 그룹이다.

 

총 50억달러 공급으로 ACCEL 토큰은 분산형 유통 네트워크인 Accel DeFi에 전력을 공급할 예정이다. 

 

엑셀 디파이는 암호 영역에 대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Web3 및 분산 금융을 재정정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엑셀은 Accel Defi 대학과 최초의 DAO 기반 교육 암호 커뮤니티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ACCEL의 제품은 다음과 같다. 

 

■UnREKT 앱

UnREKT는 분산 토큰에 대한 기존의 제한 주문을 생성 할 수있는 거래 응용 프로그램이다. UnREKT는 ACCEL의 자체 분산 교환을 만드는 대신 현재 거래소 위에 건설된다. UnREKT는 기존 DEX의 명백한 결함을 해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활용되고 수요가 많은 거래 응용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

 

■아비브리지

ArbiBridge는 레이어1 과 레이어2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토큰과 동전을 연결하는 멀티체인 브리지다. Accel의 자체 크로스 체인 브리지를 만들면 Accel 제품 사용자가 크로스 체인 거래를 간편하고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다.

 

■XRATIO 급여

XRATIO Pay는 개발자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암호화에 안전하고 안전한 지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서비스 지불 시스템이다. 

 

■아셀 NFT 마켓플레이스

Accel은 NFT 수집 매개 변수에 따라 판매 수수료를 부과하는 사용 사례 기반 NFT 조폐 및 판매 플랫폼을 제공한다.

 

■셀 지갑

Accel 지갑 전송에 제로 수수료 Accel 지갑을 허용 원장 아키텍처와 안전한 암호 지갑이다.

 

■XRATIO 도구

XRATIO 도구는 차트, 가격 움직임, 새로운 쌍 및 추세 쌍 정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토큰의 정보 및 기타 계약 상호 작용 정보를 구매 및 판매하는 거래 도구 플랫폼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