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밈 토큰 NEXT SHIB,여러 블록체인에 출시...공개 판매 시작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1/20 [16:56]

밈 토큰 NEXT SHIB,여러 블록체인에 출시...공개 판매 시작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1/20 [16:56]

▲ NEXT SHIB이 여러 블록 체인에 출시되면서 공개 판매를 지삭했다  © 블록체인월드


차세대 DeFi 밈 토큰인 NEXT SHIB가 여러 블록체인에 출시돼 19일(현지시간)부터 공개 판매를 시작했다.

된다. 공개 판매는 1월 말까지 진행된다. 

 

NEXT SHIB는 새롭고 초고속 초저가의 NEXT 스마트 체인의 마스코트다.

NEXT SHIB의 공개 판매는 모든 거래에 5%의 디플레이션과 다른 세금, 팀 토큰, 그리고 매우 낮은 시가 총액으로 시작됐다. 

 

최근 몇 년 동안 밈 토큰은 독특한 대중 호소 덕분에 많은 주류 암호화폐보다 더 인기를 끌고 있다.

NEXT SHIB는 지금까지 도지와 시바 이누가 지배하는 밈 코인 공간에 새로운 참가자이다.

 

그러나 NEXT SHIB의 토큰과 기본 작업은 다른 밈 동전과 크게 다르며 NEXT SHIB에 로켓 연료를 공급한다. 토큰은 1000억 개의 토큰의 총 공급이 전송될 때마다 수축되지만 유동성을 영구적으로 잠그는 것 이외의 목적으로 토큰을 다른 예약하지 않는 디플레이션 모델을 따른다.

초기 시가 총액은 50만 달러로 시작했다.

이를 통해 얼리 어답터의 가치와 부의 축적 가능성이 꾸준히 증가하게 된다.

 

NEXT SHIB 토큰은 이더리움 네트워크(ETH),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 다각형(MATIC) 및 자체 NEXT 스마트 체인(NSC)에서 사용할 수 있다.

 

NEXT 스마트 체인은 이더리움과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 비해 분명한 이점을 가지고 있는 3세대 블록체인 네트워크다. 

 

NEXT 스마트 체인은 이더리움 가상 머신(EVM)과 완벽하게 호환되므로 모든 ERC-20 토큰과 분산형 응용 프로그램은 NEXT 스마트 체인에서 작동할 수 있다. NEXT SHIB와 마찬가지로 NEXT 스마트 체인은 시가총액이 100만 달러 미만이고 고정 토큰 공급량은 3030만 달러이며 경쟁업체는 시가총액이 10억 달러 이상에 달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