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인피니티 포스, 550만 달러 종자 자금 조달 완료

안소윤 기자 | 기사입력 2022/01/20 [11:20]

인피니티 포스, 550만 달러 종자 자금 조달 완료

안소윤 기자 | 입력 : 2022/01/20 [11:20]

▲ 인피니티 포스 이미지  © 블록체인월드


플레이 투-언(P2E) 생태계를 제공하는 관리 시스템인 인피니티 포스(Infinity Force)는 애니모카 브랜드가 이끄는 550만 달러의 종자 자금 조달을 완료했다고 19일(현지시간) 밝혔다.

 

이번 자금조달에는 점프 캐피탈, 스카이 비전 캐피탈, 오크스 블록 드림 벤처, MEXC, GSR, 더블 피크 그룹,토큰 베이, DWeb3 등이 참여했다.

 

인피니티 포스 길드 관리 시스템은 블록 체인 플레이어가 자신의 길드를 구축하고 관리하고 최대한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최초의 개방형 접근 플랫폼이다.

 

인피니티 포스에 따르면 이 기금은 플랫폼의 기능을 더욱 확장하고 분산 된 자율 조직인 인피니티 포스 DAO(Infinity Force DAO)로의 전환을 용이하게하는 데 사용된다.

 

인피니티 포스의 제품은 길드 생성, NFT 자산 대출, 플레이어 모집 및 교육뿐만 아니라 성능 관리, 결제 자동화 및 데이터 분석을 포괄하는 서비스로서 엔드 투 엔드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애니모카 브랜드는 NFT 관련 기업에 150개 이상의 투자와 개방형 메타버스 구축에 기여하는 분산형 프로젝트로 구성된 대규모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게임화 및 블록 체인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이다.

 

인피니티 포스는 새로운 자금을 사용하여 온보딩 게임, 길드 및 플레이어를 용이하게 하고 분산된 자치 단체인 인피니티 포스 DAO로의 전환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기능을 더욱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피니티 포스의 공동 창립자인 대런 빈(Darren Vinh)은 "어디서나 누구나 누구나 개방적이고 접근 가능한 플랫폼을 구축하여 자체 길드를 구축하고 관리하고 끊임없이 확장되고 있는 P2E 메타버스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궁극적으로 우리의 제품 비전을 안내 지역 사회의 고통 포인트에 대한 직접 지식을 가지고있다. 이제 인피니티 포스는 지역 사회를 위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인피니티 포스는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네수엘라에서 12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자체 길드를 관리함으로써 강력한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으며, 2022년에 회원 자격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인피니티 포스는 액시 인피니티를 지원하고 있으며 2022년에는 더 많은 게임을 생태계에 추가할 계획이다. 인피니티 포스의 모든 기능성에 대한 추가 공지사항은 소셜 미디어와 공식 홈페이지를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