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M0x체인 해커톤 2022 개최..."크립토· NFT 게임 개발 강화"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1/20 [09:01]

M0x체인 해커톤 2022 개최..."크립토· NFT 게임 개발 강화"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1/20 [09:01]

▲ M0x  © 블록체인월드


암호화폐 자산이 시가 총액이 2조 달러를 넘어가면서 세계는 블록체인 기반 기술 솔루션의 성장을 가져왔다.

 

Defi (분산 금융), 메타 버스 및 NFT와 같은 용어는 암호화폐 자산이 실제 유틸리티와 가치를 가질 수 있다는 생각을 점차적으로 받아들이기 시작했다.

 

이런한 변화의 기둥 중 하나는 게임 산업이다,

세계 각국에서 사용자가 무역, 구매 및 자신의 아바타에 대한 특성을 적립 게임에서 경제 메커니즘의 빈번한 존재. 이러한 메커니즘을 블록체인에 통합하는 것은 이미 현실이 됐다.

 

이에 스위스 기반 M0x체인은 크립토 및 NFT 게임 개발 강화를 위해 'M0x 해커톤 2022'을 개최한다고 19일(현지 시간) 밝혔다.

 

M0x체인은 블록체인, NFT 및 암호화폐 경제와 전통적인 게임 산업을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다. M0x는 모든 블록체인 복잡성과 역학을 추상화하므로 게임 개발자는 게임에 집중하고 분산화 및 토큰 경제를 m0x로 남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M0x체인은 게임 산업의 고유한 요구에 맞게 처음부터 구축된 네이티브 블록체인 프로토콜이다.

이 프로토콜은 완전히 사용자 정의할 수 있고, 초고속이며, 무료 거래를 통해 모든 스튜디오가 NFT, 획득 플레이, 게임 내 통화 등 블록체인 요소를 가져올 수 있고 쉽게 사용할 수 있다.

 

M0x의 공동 창립자 중 한 명인 파비오 알베스 모라(Fabio Alves Moura)는 "M0x는 게임 산업에 혁명을 일으킬 것이다. 그것은 모든 개발자를 제공한다, 베헤모스와 전설적인 스튜디오에서 전 세계 인디 영웅에, 블록체인에 자신의 기존과 미래의 게임을 가져올 수 있는 힘을 제공한다. 이는 게임이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과 모두가 이 게임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방식을 뒷받침 한다"고 언급했다.

 

2월 18일에 열리는 무료 가상 이벤트인 M0x체인 해커톤 2022는 M0x가 게임을 블록 체인 솔루션 세트에 통합하여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는 전 세계 개발자와 스튜디오를 찾고 장려한다.

 

참가자들은 M0x체인 개발에 협력하는 글로벌 컨소시엄의 최고 전문가와 상호 작용할 수 있다. 교육 생활은 유니티 3D와 같은 가장 인기있는 게임 엔진 플랫폼의 일부에서 실제 게임 프로젝트의 구현에 NFT의 창조에서 쉬운 방법을 제시하게 된다.

 

'게임 개발', 'NFT 및 디자인', '새로운 경제 모델' 부문에서 최고의 프로젝트는 관대한 상을 받게 된다. 수상자는 M0x체인 명예의 전당에 입장하여 광고, 이벤트 및 M0x체인 프레젠테이션에 브랜드와 이름을 표시하고 M0x 메타버스 위원회에 참여할 가능성이 크다.

 

M0xchain 해커톤 2022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등록접수는 https://moxchain.com/m0x-hackathon-2022/애서 받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행사&사람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