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암호화폐 거래소 OKEX, 사명 변경으로 리브랜딩 나선다

박지은 기자 | 기사입력 2022/01/19 [16:20]

암호화폐 거래소 OKEX, 사명 변경으로 리브랜딩 나선다

박지은 기자 | 입력 : 2022/01/19 [16:20]

 ▷암호화폐 거래소 OKEX가 사명을 OKX로 변경한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OKEX가 사명을 ‘OKX’로 변경한다. 18일(현지시간) OKX는 “이번 리브랜딩은 투자자들이 수많은 디지털 자산을 현물, 마진, 파생 시장에서 거래하는 데 사용하는 거래소 사업 이외의 수익 창출 기회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반영했다고 밝혔다.

 

공개 발표에서 OKX는 “리브랜드로 사용자가 미래에 발생할 회사의 모든 분산형 사업에 액세스해 수익 창출의 장벽을 허문다”는 미션을 선포했다.

 

이는 이번 플랫폼이 투자자에게 디지털 자산을 보호할 옵션을 제공하는 등 탈중앙화를 위해 현재 진행되고 있는 혁신을 강조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탈중앙화 기반 거래소인 OKX는  리브랜딩을 통해 사용자 활동에 대한 회사의 관여 정도를 점진적으로 낮추고, 장기적으로는 중개 작업에서 완전히 손을 떼는 것을 목표로 할 방침이다.

 

OKX CEO인 제이 하오(Jay Hao)는 “OKX는 일반적인 중앙화 거래 모델에서 벗어나 고객들에게 엔드투엔드 암호화폐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암호화폐의 핵심적인 원칙인 분산화와 자율성을 유지한다는 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는 고객들이 중개 없이 손쉽고 안전하게 수익을 얻고 거래하며 사용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사명에서 E를 삭제한 것은 암호화폐가 투기성 자산 이상을 의미하는 것처럼 우리 회사 역시 단순 거래소 이상을 추구한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