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피델리티 듀얼 월드, NFT-메타버스-Web3.0에 초점 맞춘 암호화 펀드 출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1/18 [15:07]

피델리티 듀얼 월드, NFT-메타버스-Web3.0에 초점 맞춘 암호화 펀드 출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1/18 [15:07]

▲ 펀드     ©블록체인월드

 

새로운 암호화 중심 자산 관리회사 듀얼 월드(Dual Worlds)는 디지털 자산 중심의 헤지 펀드와 벤처 펀드 모두에 투자할 계획이다. 이 펀드는 분산 금융, 대체불가 토큰, 메타버스, 웹 3.0 및 플레이 투-적립 게임에 초점을 맞춘다고 17일(현지 시간) 블록웍스가 전했다.

 

미디어에 따르면 전 피델리티 디지털 펀드 임원 지나만(Zinaman)은 "디지털 자산에 초점을 맞춘 벤처 펀드와 헤지 펀드를 모두 되돌릴 수 있는 암호화폐 펀드를 출시하고 있다. 듀얼 월드 회사의 주력 펀드 목표는 전체적으로 5000만 달러에서 1억 달러를 모금하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 "듀얼 월드 펀드1(Dual Worlds Fund 1)은 새로운 출시부터 기존 펀드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암호화 포트폴리오 관리자에 투자할 계획이다. 이는 모두 합자회사 수표를 작성하고 때때로 일반 파트너십 지분 또는 종자 거래에 투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나만은 또한 파트너 펀드와 함께 공동 투자로 직접 지분 투자를 할 계획이다.

 

최고 수준의 투자 배경에서 새로운 암호 포트폴리오 관리자의 수는 작년에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했다.

디지털 자산 투자자의 새로운 더 많은 기회가 생겨나면서 펀드 시장의 자금 조달붐을 일으켰다.

 

실제로 듀얼 월드는 디파이, 비곰팡이 토큰, 메타버스, 웹 3.0 및 플레이 - 투 - 적립 게임 : 실제로, 듀얼 월드는 암호화의 다음 국경으로 Zinaman이 보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전략에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듀얼 월드에서 지나만에 합류한 것은 팔콘 캐피탈의 크리스 오트와 천연 자원에 중점을 둔 투자 회사인 네바리의 트레버 코헨이다.

 

플로리다 주 나폴리의 창립 멤버이자 교장인 오트는 독점 트레이딩 데스크를 운영하는 팔콘(Falcon)을 통해 듀얼 월드의 총괄 파트너다. 헤지펀드 베테랑이자 네바리의 최고 재무 책임자인 코헨은 듀얼 월드의 최고 운영 책임자(COO)라는 직책을 맡고 있으며 재무 기능을 감독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