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분석] 파일코인 가격, 2022년 이후 더 나아질 것으로 전망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2/01/06 [09:42]

[분석] 파일코인 가격, 2022년 이후 더 나아질 것으로 전망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2/01/06 [09:42]

▲ 파일코인 브리지 텍스타일     ©블록체인월드

 

이더리움 클래식과 같은 대부분의 암호화폐가 현재 반등하는 가운데, 파일코인(FIL)은 대부분의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투자 기회가 되었다. 특히 현재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더욱 매력적이라고 이 분야 분석가는 주장한다.

 

크립토폴리탄은 트레이더에게 참고가 될 파일코인(FIL) 가격 예측기사를 5일(현지 시간) 내놨다.

예측 기사는 FIL을 구입하고자하는 투자자, 미래의 파일코인 가격 움직임에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이해하는데 도움이 된다.

 

다음은 크립토폴리탄의 파일코인에 설명과 FIL 가격 예측기사 내용이다.  

 

2021년 파일코인은 매우 생산적인 한 해를 보냈다.

그러나 2022년 이후는 더 나아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파일코인 에너지 대시보드 및 파일코인 커뮤니티 로드맵과 같은 프로젝트는 2021년에 이루어진 진전을 강조하고 제안된 개발은 파일코인이 미래에 얼마나 성공할 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파일코인은 2021년에 많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러한 파트너십 중 하나는 메타버스다. 메타버스는 웹 3.0으로 구동되는 가상 AI 공간이다. 메타버스는 최첨단 가상 인간 엔진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됐다.

 

파일코인의 최신 개발 중 하나는 파일코인 플러스(Filecoin Plus)이다.

Filecoin Plus는 검증된 클라이언트 간의 거래를 용이하게 할 수 있는 스토리지 플랫폼이다.

Filecoin Plus는 2022년 1월 2일 네트워크에 소셜 트러스트 레이어를 도입했다.

  

제안된 개발은 또 2022년 2월에 출시될 인플로우 음악이다. 인플로우를 통해 뮤지션들은 팬들과 공유하여 자신의 노래를 수익화할 수 있다. 이 소셜 토큰 플랫폼을 통해 뮤지션은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파일코인의 FIL은 Filecoin 블록체인의 기본 암호화폐다.

FIL은 Filecoin 블록 체인 생태계 내에서 데이터 저장, 온교환 토큰 거래 및 파일 검색을 용이하게 한다.

채굴자가 적극적으로 시장에 새로운 동전을 추가하기 때문에 Filecoin은 총 최대 공급을 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2020년 가을 Filecoin 네트워크에서 처리한 데이터 용량을 약 325페비바이트로 늘리기 위한 소위 '스페이스 레이스' 테스트넷 단계에 참여한 Filecoin 채굴자에게 350만 개의 FIL 토큰이 출시됐다.

 

Filecoin 블록체인은 참가자가 중요한 정보를 저장할 수있는 오픈 소스 분산 클라우드(오프 사이트) 스토리지 플랫폼이다.

이 프로젝트는 2014년에 피어 투 피어 파일 저장 네트워크인 행성 간 파일 시스템(IPFS)으로 처음 개념화되었다.

이 프로젝트의 메인넷은 2017년에 2억 5000만 달러를 모금한 초기 코인 오퍼링을 수행한 후 2020년 10월에 시작됐다.

 

Filecoin 블록 체인은 참가자가 전송한 정보를 기록하며, 기록은 미래에 검색할 수 있지만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일부가 되었기 때문에 지울 수 없다.

 

블록체인은 새로운 블록을 검증할 때 시공간의 증명과 복제 증명 합의 메커니즘을 사용한다. 복제 증명은 동일한 데이터가 네트워크에서 복제되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되며, 시공간 증명을 통해 지정된 시간 동안 정보를 저장할 수 있다.

 

Filecoin 생태계에는 검색 광부및 저장 광부 등 두 가지 유형의 광부가 있다. 

Filecoin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검색 광부 노드는 가능한 한 빨리 요청된 데이터와 사용자(클라이언트)를 제공하기 위해 경쟁한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저장된 정보를 검색하고 데이터를 볼 것을 요구하는 사람에게 그것을 이용한다.

 

저장된 정보를 검색하는 대가로 검색 광부는 FIL 동전을 수수료로 보상받는다.

이 보상은 더 많은 노드가 마이닝에 참여하도록 장려한다.

 

반면에 저장소 광부는 사용자에게 특정 시간까지 저장 공간을 제공한다. 따라서, 그들은 저장 공간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저장을 제공하기 위해 토지 계약에 대한 지속적인 경쟁에 있다.

 

저장소 광부가 사용자와 거래를 하여 저장 공간을 제공하면 광부는 클라이언트의 데이터를 보유하고 봉인한다. 고객에게 정보에 대한 저장 공간을 제공하는 대가로 스토리지 광부는 FIL 수수료로 보상을 받는다.

스토리지 광부는 새로운 Filecoin 블록을 채굴할 책임이 있다. 그리고 그들은 그 대가로 새로운 블록을 채굴하기 위한 블록 보상을 받는다.

 

Filecoin 네트워크는 어떻게 작동하나?

Filecoin은 분산형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따라서 Filecoin 블록체인에 저장된 데이터나 정보는 더 쉽게 검색 할 수 있으며 동시에 검열하기가 어렵다.

Filecoin은 분산됨으로써 참가자가 자신의 데이터의 관리인이 될 수 있게 해주며, 전 세계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사람이 쉽게 액세스할 수 있다.

 

Filecoin 네트워크는 후안 베넷에 의해 설립됐다. 후안 베넷은 IPFS를 만든 미국의 컴퓨터 과학자이다..

베넷은 또한 2014년에 설립한 프로토콜 랩의 창립자이기도 한다.

 

파일코인 FIL은 ICO를 수행한 후 짧은 기간인 2017년 12월 거래를 시작했다. 거래는 Filecoin 메인넷이 출시되기 오래 전에 시작됐다.

2017년 12월부터 2020년 5월까지 FIL은 30달러 미만으로 거래됐다. 그런 다음, 5월 중순부터 Filecoin 가격이 상승하기 시작했고, 황소 추세는 2021년 4월 1일까지 계속되었으며 최고 가격 237.24달러를 기록했다 

 

2021년 5월 중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Filecoin은 약세를 보였던 후 7월 중순까지 시장이 다시 강세를 보였다. Filecoin 가격은 과거 약세 추세 동안에도 시작 가격보다 유지되어 주의하는 것이 중요하다.

 

코인겍코에 의해 제시된 Filecoin 가격 데이터는 FIL 코인뿐만 아니라 비트코인과 다른 암호화폐의 대량 채택에도 불구하고 지난 30일 동안 약세 모멘텀에 있었다. 87달러 수준을 넘지 못한 파일코인 가격은 55달러로 하락했다.

가상화폐는 50일 이동 평균과 100일 이동 평균 이상으로 거래되고 있다. 이것은 FIL의 가격에 매우 중요한 다음 몇 일 동안 Filecoin의 가격 모멘텀을 만든다. 현재 순환 공급량은 1억1159만1681FIL이다.

 

FIL 코인의 가격이 작년 9월 21일 6% 이상 하락하고 9월 24일 15.2%, 9월 26일 7.67% 하락하면서 지난 12월 FIL 가격에 대한 시나리오가 상당히 약세를 보였다. 

  

결론적으로 분석가들은 Filecoin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파일 저장의 오래된 세계 문제 중 하나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성장 잠재력이 크다고 보고있다.

 

메타버스에 대한 벤처도 토큰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이다. 

Filecoin 가격 예측은 앞으로 유망한 미래를 보여 주지만, 암호화폐 시장은 매우 휘발성이 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둬야 한다.  따라서 Filecoin 블록 체인 기술과 네이티브 암호화폐인 FIL에 투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조언을 구해야한다고 크립토롤리탄은 언급했다.

 

Filecoin의 가격은 현재 사상 최고기록의 80% 미만으로 거래되고 있지만, Filecoin이 ATH로 다시 침입하여 넘어갈 가능성도 있다. 제안된 파트너십과 개발은 Filecoin이 얼마나 수익성이 있는지에 대한 포인터이기도 한다. 이러한 개발이 실현되고 파트너십이 완료되면 Filecoin은 큰 수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재정적 조언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