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토큰 소식] 과학 자선 단체에 기부하도록 설계된 TIME x SPACE 토큰

강지윤 기자 | 기사입력 2021/12/03 [13:09]

[토큰 소식] 과학 자선 단체에 기부하도록 설계된 TIME x SPACE 토큰

강지윤 기자 | 입력 : 2021/12/03 [13:09]

 

▲ Time x Space   © 블록체인월드


영국 기반 Time x Space(시간x공간)는 토큰 소지자를 위한 꾸준하고 높은 가격층을 구축하고 다양한 과학 관련 원인에 기여함으로써 세계를 돕고자 하는 독특한 프로젝트이다.

 

Time x Space는 보유자에게 보상하고, 개발 활동에 자금을 지원하고,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과학 자선 단체에 자원을 기부하도록 설계된 토큰학을 유지한다고 2일(현지 시간) 밝혔다.

 

토큰 TIME x SPACE는 현재 코인마켓캡의 데이터당 100만달러 이상의 시가 총액을 가지고 있으며, 초기 투자자에게 높은 ROI를 제공할 수있는 로우 캡 보석이다.

 

Time x Space의 후원자들은 지구가 더 나은 곳이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를 위해 이 프로젝트는 과학 및 건강 관련 자선 단체에 자원을 수집하고 제공할 예정이다.

 

Time x Space는 현재까지 건강 및 의학 원인 기금, 기술 및 과학 원인 기금 및 정신 건강 원인 기금에 2만5000달러 이상을 기부했다. 더 많은 비영리 기금은 향후 기부 풀에서 자원을 받게될 예정이다.

 

Time x Space는 또한 주요 비영리 전용 솔루션인 기부 블록의 서비스를 활용하여 기부금이 효율적이고 안전하게 분산되도록 한다.

 

TIME x SPACE 토큰의 스마트 계약은 각 거래에서 10%를 공제하며, 2%는 보유자 보상으로, 2%는 프로젝트 개발에 진출한다. 추가로 2%는 마케팅 지갑에 전달되어 장거리 프로젝트를 지원할 강력한 커뮤니티를 성장시키는 프로모션을 지원한다.

 

한편, 각 거래의 2%는 Time x Space 풀에 유동성을 추가하는 방향으로 진행된다. 

최종 2%는 더 건강하고 첨단 기술적인 세계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과학 기술 발전에 초점을 맞춘 자선 단체를 대상으로 전송된다.

 

Time x Space 팀은 120일 동안 핑크세일에 초기 유동성을 잠금했다. 잠금 기간이 경과한 후 연장되어 프로젝트 후원자가 양탄자 풀을 조율할 수 없다.

이 플랫폼은 자동 추가 유동성 기능에서 LP토큰을 정기적으로 연소하여 TXS 공급을 강화하는 동시에 언제든지 유동성을 제거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