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머지 아메리카 2022 컨퍼런스' 내년 4월 마이애미서 개최

블록체인닷컴 타이틀 스폰스로 나서...파트터십 체결

안소윤 기자 | 기사입력 2021/12/02 [16:42]

'이머지 아메리카 2022 컨퍼런스' 내년 4월 마이애미서 개최

블록체인닷컴 타이틀 스폰스로 나서...파트터십 체결

안소윤 기자 | 입력 : 2021/12/02 [16:42]

▲ eMerge America 사이트  © 블록체인월드


마이애미 최고의 기술 이벤트인 이머지 아메리카(eMerge Americas)가 2022년 4월 18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된다.

 

이머지 아메리카는 마이애미를 미주 기술 허브로 전환하는 데 중점을 둔 벤처 지원 플랫폼이다.

 

2014년에 시작된 이머지 시그니처 이벤트는 마이애미 비치 컨벤션 센터에서 매년 개최되는 글로벌 기술 컨퍼런스다. 40개국에서 1만6000명 이상의 참가자와 3900개 이상의 고유 참여 단체가 참석한다.

 

이번 행사의 타이틀 스폰서로 최근 미국 본사를 마이애미로 이전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암호화폐 플랫폼 중 하나인 블록체인닷컴(Blockchain.com)이 나선다.

 

2일 블록체인닷컴에 따르면 미주 최고의 기술 이벤트는 마이애미 테크 위크의 일환으로 정부, 고등 교육, 신생 기업, 투자자, 기업 및 미디어를 한자리에 모은다.

 

블록체인닷컴 CEO겸 공동 창립자인 피터 스미스는 이 행사의 메인 스테이지에서 기조 연설을 하고 마이애미를 금융 및 다리의 미래를 위한 허브로 할 예정이다.

 

이머지 아메리카의 설립자 겸 집행회장 매니 메디나는 "나는 우리의 삶의 모든 측면이 향후 10년 이내에 블록체인 기술에 의해 감동될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는 이 혁신적인 기술을 수용하기 위해 미주 전역의 조직이 진입할 수 있는 지점이 되려는 블록체인닷컴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고 언급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1만6000명 이상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등록된 모든 참석자는 블록체인닷컴 지갑에서 비트코인을 보너스로 지급받게 된다.

 

마이애미 프란시스 수아레스 시장은 "우리는 혁신의 새로운 시대를 앞두고 있으며, 마이애미는 세계적인 규모의 첫 번째 무버가 될 수 있는 모든 요소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