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더리움 개발자, 커뮤니티에 병합 테스트 요청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12/02 [14:39]

이더리움 개발자, 커뮤니티에 병합 테스트 요청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12/02 [14:39]

▲ 이더리움 홈페이지     ©블록체인월드

 

이더리움(ETH) 개발자 마리우스 반 데르 위즈덴(Marius van der Wijden)은 병합을 테스트할 것을 지역사회에 요청했으며, 이더리움 메인넷은 비콘 체인 지분 방지(PoS)시스템과 '병합'을 통해 새로운 프로그램의 시작이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고 크립토뉴스가 2일 전했다.

 

개발자 위즈덴은 "이더리움은 합병을 테스트할 필요가 있다"고 비콘 체인 지분 방지시스템 프로그램을 발표한 포스트에 수반되는 밈을 촉구했다.

 

개발자는 지난달 29일 "프로그램은 이미 훌륭하게 시작됐으며, 150명 이상이 참가했다. 그리고 첫 번째 문서는 이미 작성되었다"고 게시했다.

게시된 구조 문서에 따라 프로그램은 보상되지 않는다. 

 

세 트랙은 쉽게 스타터 포인트 역할을 하기 위해 제시됐으나 반드시 따를 필요는 없다고 개발자는 설명했다.

 

▲사용자 : 비기술적인 사람들은 합의 및 실행 계층 클라이언트 설정, 불분명한 지점 및 실패 보고, 문서 작성 등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기술 : 주로 이더리움/블록체인에 없는 기술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은 예금 계약에 입금하고, 자신의 유효성 검사를 실행하고, 계약을 배포 및 테스트하고, 자체 테스트넷을 설정할 수 있다.

▲고도의 기술적 : 블록체인 분야에서 기술적 배경이 높은 사람은 코드와 사양을 검토하고, 병합을 시각화하고 포크를 표시하고, 잘못된 블록을 제안하는 도구를 작성할 수 있다.

위즈덴은 "첫 번째 좋은 단계는 노드를 시작하고 테스트넷에 가입하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참가자는 자신의 작품을 문서화하고 온라인으로 공유해야 하며, 위즈덴은 핵심 개발자가 기술적인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사용하는 이더리움 R&D Discord 채널에 가입할 것을 촉구했다.

병합은 내년 5월 또는 6월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필요한 코드는 2월까지 완료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