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파일코인 런치패드 액셀러레이터 II] 게임과 메타버스(5) - 0x에센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12/01 [14:22]

[파일코인 런치패드 액셀러레이터 II] 게임과 메타버스(5) - 0x에센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12/01 [14:22]

 

파일코인 공식블로그는 지난 9월 28일 타현이 운영하는 파일코인 런치패드 액셀러레이터가 주최하는 데모데이에 20개 팀이 참가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 액셀러레이터는 젊은 Web3 회사를 6주동안 인큐베이팅하는 데 전념한다.

아래는 가속기에서 나와 데모 데이 기간 동안 제시한 5개의 게임, 사회 및 메타 버스 프로젝트에 대한 개요를 한 개씩 소개한다. 

 

0x에센셜(0xEssential)

 

0x에센셜은 사용자에게 자신의 NFT를 가지고 플레이하고 경쟁하고 이길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오늘날 Web3 게이머는 플랫폼 간에 쉽게 플레이할 수 없다. 0x에센셜은 게이머의 NFT가 어떤 플랫폼에서 왔는지에 관계없이 기능을 가질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0x에센셜은 NFT가 크리에이터에게 대체 수익원을 제공할 수 있는 장소를 구축하고 있다.

 

0x에센셜은 ▲증가된 NFT 수명 수명 ▲실제 게임 플레이를 해결한다.

 

▲증가된 NFT 수명 수명 : 대부분의 NFT의 경제 수명은 투기적 구매 및 판매로 제한된다. 시장이 정체되거나 떨어지면 NFT의 이 1차원 '수명'이 짧게 줄어든다. 0x에센셜은 사용자가 다각형 네트워크에서 NFT의 파생 버전을 민트할 수 있다. 그런 다음 파생 버전을 사용하여 다른 파생 상품에 대해 '전투'할 수 있다.

 

▲실제 게임 플레이 : "전투"는 파생 상품이 채굴되면 NFT에 대해 생성 된 통계에 의존하는 JRPG 전투 시스템과 매우 유사턴 기반의 게임 플레이 시스템이다.

 

0x에센셜은 사용자에게 플레이 가능한 게임을 선보이며, 채굴시 무작위로 통계를 생성한다. NFT는 CPU가 제어하는 상대와 싸울 수 있지만, 미래에, 사용자는 다른 사람에 대해 싸울 수 있다.

 

0x에센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https://0xessential.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