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파일코인×마스크네트워크 협력...Web2와 Web3 간의 격차 해소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8/18 [09:51]

파일코인×마스크네트워크 협력...Web2와 Web3 간의 격차 해소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8/18 [09:51]

 

▲ 파일코인과 마스크 네트워크는 Web2와 Web3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협력관계를 17일 발표했다.  © 블록체인월드

 

파일코인과 마스크 네트워크는 마스크 사용자에 분산된 스토리지 솔루션을 가져와 웹2와 웹3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 파트너십을 17일(현지 시간) 발표했다.

 

마스크 네트워크 Web2 플랫폼을 Web3 원칙과 연결하는 선도적인 프로토콜이다.

 

마스크 브라우저 확장을 사용하면 누구나 폐이스북 및 트위트와 같은 기존 플랫폼에서 다른 플랫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으며 웹3 원칙과 솔루션을 통해 상호 작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깃코인(Gitcoin)에서 암호화된 메시지를 보내고 수신하고 암호화폐를 전송하며 프로젝트를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그리고 곧 파일코인을 통해 파일을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다.

 

마스크 브라우저 확장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파일코인 네트워크에 특정 파일을 업로드하고 암호화되거나 암호화되지 않은 자산으로 네트워크에 공유할 수 있다.

 

▲ 마스크 네트워크에 할 수 있는 것. /출처 파일코인 공식 블로그  © 블록체인월드


마스크와 파일코인간의 협력을 통해 마스크 사용자는 새로운 플랫폼이나 제품 제품군으로 마이그레이션하지 않고도 분산 스토리지의 논리와 기회를 활용할 수 있다.

 

오늘날의 친숙한 소셜 미디어 제품과 통합함으로써 마스크와 파일코인은 웹2의 콘텐츠 생성 및 데이터 스트림에 더 많이 액세스할 수 있다.

 

파일코인은 "이것이 파일코인 생태계가 의미하는 인류의 디지털 정보를 저장하고 보호하는 비전을 향한 가속화된 경로"라고 강조했다.

 

마스크 브라우저 확장 다운로드는 https://mask.io에서 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