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우크라이나 젝스네트워크,암호화폐 은행 소프트웨어 구축

분산 랩과 협력...즉각적인 트랜잭션 제공하는 Layer-2 응용 프로그램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7/23 [13:49]

우크라이나 젝스네트워크,암호화폐 은행 소프트웨어 구축

분산 랩과 협력...즉각적인 트랜잭션 제공하는 Layer-2 응용 프로그램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7/23 [13:49]

▲ JAX 네트워크 사이트  © 블록체인월드


우크라이나 기반 젝스네트워크(Jax.Network)는 분산랩과 협력하여 암호화폐 은행 소프트웨어를 구축한다고 22일(현지시간) 밝혔다.

 

분산랩은 블록 체인 기반 금융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블록체인 회사이다. 혁신적인 금융 상품, 교육 이벤트 및 컨퍼런스의 생성을 전문으로 한다. 분산랩 팀은 전 세계의 모든 회계 시스템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금융 인터넷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젝스네트워크는 비트코인 프로토콜을 확장하고 분산되고 안정적인 JAX동전을 발행한다.

젝스 팀은 블록체인 전문 센터인 분산랩과 협력하여 젝스네트워크 블록 체인에서 인스턴트 Layer-2 거래를 처리하기 위한 암호화폐 은행을 구축한다고 설명했다.

 

분산랩의 공동 설립자는 파벨 크라브첸코는 "우리는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할것이며 젝스네트워크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이므로 이 회사를 지원함으로써 전체 커뮤니티를 지원하게 되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분산랩은 블록 체인 응용 프로그램 및 토큰화 분야에 대한 광범위한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파트너십은 젝스네트워크 블록 체인에 연결된 최초의 상용 응용 프로그램을 신속하게 출시하여 초기 채택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젝스네트워크의 창립자인 비노드 마노하란(Vinod Manoharan)은 "우리가 구축하는 암호화폐 은행은 거래소 허브의 중앙 집중식 구현과  상인과 사용자에 대한 즉각적인 트랜잭션을 제공하는 중요한 Layer-2 응용 프로그램이다"라고 소개했다.

 

젝스네트워크는 JaxNet 프로토콜을 따르는 비트코인 블록 체인에 고정되어 있으며 확장 가능하고 안정적이며 분산된 JAX 동전을 발행한다.

2018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전 세계의 전문가들을 통합하여 작업 증명 합의 메커니즘과 순수 상태 샤딩을 스케일링 솔루션으로 기반으로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