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암호화폐 시장에 새로운 유형의 온라인 거래 플랫폼 등장

EU 크립토 은행, 모든 인프라와 독점 플랫폼 포함한 웹사이트 출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7/23 [08:01]

암호화폐 시장에 새로운 유형의 온라인 거래 플랫폼 등장

EU 크립토 은행, 모든 인프라와 독점 플랫폼 포함한 웹사이트 출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7/23 [08:01]

▲ EU-Crypto Bank 사이  © 블록체인월드


암호화폐 시장에 새로운 유형의 온라인 거래 플랫폼이 등장했다.

 

프라하 기반 온라인 중개 브랜드 EU 크립토 은행(EU-Crypto Bank)이 22일(현지시간) 출시한 모든 인프라와 독점 플랫폼을 포함한 새로운 웹 사이트가 그 것.

EU크립토에 따르면 최적의 거래 경험을 위해 최신의 기술과 도구가 이 플랫폼에 구현됐다.

 

이 은행의 대변인은 "우리는 새로운 시스템을 설계, 개발 및 테스트하는 과정에 최고의 마음을 쏟아부었다. 오늘날의 온라인 시장은 더욱 번창하기 위해 2021에 적합한 메커니즘이 필요하다. 현재 경쟁업체들은 여전히 오래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처럼 보인다. 이는 매우 안전하지 않다. 우리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몇 가지 새로운 표준을 세우기 위해 이곳에 왔다"고 새로운 플랫폼 구현 배경을 설명했다.

 

EU-크립토 뱅크의 모든 등록된 사용자는 초기 투자에 관계없이 새로운 플랫폼과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다. VIP 이벤트 및 거래 신호와 같은 일부 프리미엄 기능은 더 큰 계정 소유자를 위해 예약된다.

 

EU 크립토는 플랫폼을 가능한 한 빠르고 안전하며 간편하게 만드는데 주력했다.

암호화폐 자산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트레이더들은 외환, 지수, 상품 및 주식 형태로 100개 이상의 자산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은행은 "새로운 웹 사이트와 플랫폼이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높은 수준으로 암호화되어 모든 고객 정보,특히 금융 데이터에 대한 완전한 보안을 약속한다"며 "이 기능은 모든 클라이언트 계정에 적용되며 선택한 계정 유형에 의존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2021년에 설립된 EU 크립토 은행은 이미 전 세계에서 트렌더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다양한 계정, 경쟁력 있는 스프레드, 효율적인 전문가 지원 및 모바일 친화적인 웹트레이더의 도움으로 업계의 선도적 플레이어가 되기를 기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