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일론게이트-기부 블록, 전략적 파트너십 맺고 #ELONGATExTGB 캠페인 출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7/06 [07:25]

일론게이트-기부 블록, 전략적 파트너십 맺고 #ELONGATExTGB 캠페인 출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7/06 [07:25]

▲ 일론게이트 사이트  © 블록체인월드


일론게이트(Elongate)는 지금까지 전 세계 비영리 단체에 300만 달러 상당의 암호화폐를 기부했다.

  

일론게이트는 자선 단체의 암호화폐 채택을 가속화하기 위해 기부 블록(TGB)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5일(현지 시간) 밝혔다.

 

ELONGATE x TGB 캠페인은 자선 단체가 기부 블록(The Giving Block)과 협력하여 사람들이 좋은 대의를 지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기부 블록은 자선단체가 TGB의 모금 플랫폼을 통해 직접 기부를 받을 수 있게 한다.

 

이 캠페인은 또한 블록 기술로 활성화된 사회적 영향을 창출하는 암호 화폐 프로젝트의 미개발 잠재력에 대해 지역 사회 교육도 병행한다.

 

일론게이트의 하이라이트는 독특한 토큰학이다. 10%의 세금은 거래로 부과되며, 그 중 일부는 소유자 커뮤니티에 재분배되고 그 중 일부는 자선 단체에 전달된다.

 

일론게이트의 최고 마케팅 첵임자 진 로드는 "기부 블록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블록 체인에 대한 혁신적인 사회적 영향 생태계를 구축하려는 비전이다. 암호화폐 운동은 지역 사회 행동을 활용할 수 있는 독특한 위치에 있다. 기부 블록과의 협력은 사회적 영향 변화를 촉발시키기 위한 우리의 사전 목표의 기념비적인 초석이다"라고 언급했다.

 

그는 "우리의 장기적인 비전의 설립으로, 기부 블록과의 캠페인은 수입과 기부에 투명한 경로를 구축 대담한 토큰 프로젝트로 암호 화폐 공간에서 우리의 발판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일론게이트는 기부 블록과 암호 화폐에 대한 새로운 비영리 단체를 교육하고 암호화폐 기부를 받아 들일 수 있는 장비를 얻기 위해 계속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행사&사람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