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CF글로벌 트레이더, 최첨단 플랫폼 새로 출시..속도와 보안 메커니즘 개선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6/13 [08:18]

CF글로벌 트레이더, 최첨단 플랫폼 새로 출시..속도와 보안 메커니즘 개선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6/13 [08:18]

▲ CF Global 사이트  © 블록체인월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 및 투자 중개 회사 CF글로벌 트레이더는 최첨단 플랫폼인 새로운 웹 사이트를 최근 출시했다.

 

13일 이 회사는 웹사이트의 암호 화폐 글로벌 시장 거래를 확장하고 업계 최고 표준을 충족하기 위해 시스템의 속도와 보안 메커니즘을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CF 글로벌 트레이더의 대변인인 돈 리먼(Don Lehman)은 "수개월간의 연구와 노력 끝에 새로운 웹사이트와 플랫폼을 소개하게 됐다"면서 "이번 새로운 플랫폼은 고객의 만족에 부합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CF 글로벌 트레이더는 "암호 화폐 시장은 오늘날처럼 휘발성이 강하기 때문에 속도, 보안 및 단순성과 같은 요인은 트레이더의 플랫폼 선택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에 CF 글로벌 트레이더는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소프트웨어에 충분한 시간과 비용, 에너지를 투입하는 이상적인 블렌드를 만들었다"면서 "전 세계 모든 브랜드의 고객은 지역 또는 계정 크기에 관계없이 새로운 웹 사이트 및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CF 글로벌 트레이더는 거래 및 투자 실행 및 컨설팅 분야에서 20년의 경력을 쌓은 트레이더이다.

홍콩, 런던, 뉴욕 및 기타 주요 금융 위치에 위치한 여러 거래 데스크의 도움으로 주 24시간 및 주 6일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