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MXC 거래소, 브랜드 'MEXC 글로벌'로 업그레이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6/10 [16:12]

MXC 거래소, 브랜드 'MEXC 글로벌'로 업그레이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6/10 [16:12]

 

▲ Mexc 글로벌 사이트  © 블록체인월드

 

싱가포르 MXC 거래소가 MEXC 글로벌로 리브랜딩됐다.

 

MXC 거래소는 지난 8일 공식적으로 브랜드를 업그레이드하여 글로벌화 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이 거래소는 이번 리브랜딩으로 플랫폼의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전략을 심화하고 변화하는 시장에 적응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2018년 출시한 MEXC는 전 세계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암호화 교환 기회를 제공하는 독특한 플랫폼을 통해 암호화폐를 한 단계 끌어올리고 있다.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 한국, 일본, 인도, 터키, 브라질, 아프리카 등과 같은 국가와 지역의 교류를 확대하기 위한 노력에 따라 리브랜딩이 진행된다.

 

'MEXC'로 축약된 MEXC 글로벌은 공식 채널과 제품을 MEXC 관련 브랜드 로고로 변경했다. 

 

MEXC는 창립 이래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 2019년, 글로벌 무역 플랫폼은 에스토니아 규제 기관과 미국 규제 기관 FinCEN의 지도 하에 에스토니아 MTR과 미국 MSB를 연달아 획득했다.

 

MEXC는 전 세계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매월 5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모으고 있다. 이 거래소는 세계 최대 비트코인 거래소인 바이낸스보다 더 많은 시장에서 850개 이상의 코인과 토큰을 지원한다.

 

MEXC 제품 플랫폼은 영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일본어, 한국어, 터키어, 포르투갈어 및 기타 많은 언어 지역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조치로 MEXC가 비자 와 마스터카드 카드를 통해 BTC, ETH, BCH 및 LTC와 같은 최고 암호화폐를 유로 또는 미국 달러로 직접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이 거래소는 여러 거래 쌍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서비스 제공에 도움이 되는 네이티브 MX 토큰을 보유하고 있다. 토큰은 현재 0.8287달러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암호화폐 순위 웹 사이트 코인마켓 캡의 데이터당 시가 총액은 8420만5021달러로 나타났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