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쿠코인,게임화와 토큰 배포 결합한 플랫폼 쿠코인Win 출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6/10 [15:04]

쿠코인,게임화와 토큰 배포 결합한 플랫폼 쿠코인Win 출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6/10 [15:04]

 

▲ 쿠코인 win 출시  © 블록체인월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쿠코인은 암호화폐 공간에서 처음으로 게임화와 토큰 배포를 결합한 쿠코인 Win을 출시했다고 9일(현지시간) 밝혔다.

쿠코인 Win은 분산된 A.I. 생태계 멀티 버스 플랫폼이다.

 

멀티버스 AI의 500만개 네이티브 토큰은 쿠코인 Win의 첫 번째 게임 제품인 '럭키라핑(LuckyRaffling)'을 통해 배포되며, AI 토큰은 쿠코인에 상장된다고 쿠코인 팀은 설명했다.

 

6월 7일에 공식적으로 출시된 쿠코인 Win은 참가자들이 초기 단계의 유망한 블록 체인 프로젝트의 초기 토큰 배포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엔터테인먼트 방식으로 더 저렴한 비용과 공정한 프로세스에 액세스 할 수 있다.

 

릭키라핑에는 여러 게임 모드가 있다.

사용자는 KCS와 같은 지정된 토큰을 추첨에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코드를 교환할 수 있다. 행운의 코드가 매진되면 플랫폼은 자동으로 상품을 추첨하고 우승자를 선택하여 실제 또는 토큰 보상을 받는다.

 

더 많은 엔터테인먼트와 상호 작용을 블록 체인 산업에 도입하고 암호화 세계에 더 많은 이민자를 유치하는 것 외에도 KuCoin Win은 쿠코인의 새로운 리스팅 채널이 된다.

 

사용자는 소량의 토큰으로 행운의 코드를 사용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는 소매 투자자가 암호화 프로젝트의 초기 투자에 참여하는 임계값을 크게 줄인다.

 

쿠코인은 항상 800개의 거래 쌍으로 약 350개의 토큰을 나열한 고품질 프로젝트를 탐구하고 강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쿠코인 Win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멀티버스는 실리콘 밸리와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팀이 개발했다.

 

쿠코인 글로벌의 CEO 조니 루 (Johnny Lyu)는 "게임화와 토큰 배포를 결합한 쿠코인 Win은 우리의 최신 시도이다. 우리는 멀티버스 팀과 함께 이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며 "코코인 Win이 제공하는 더 흥미롭고 공정하며 낮은 임계 값을 통해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사용자가 유망한 블록 체인 프로젝트에 투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언급했다.

 

현지 시간 6월 10일부터 멀티버스는 쿠코인 Win 플랫폼에서 3일간의 럭키래플링 게임을 시작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