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후오비, 블록체인 스타트업 프로젝트 개발 ... 인큐베이터 프로그램 출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6/10 [10:02]

후오비, 블록체인 스타트업 프로젝트 개발 ... 인큐베이터 프로그램 출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6/10 [10:02]

 

▲ 후오비 그룹 로고  © 블록체인월드

 

 

글로벌 암호 화폐 및 블록 체인 회사인 후오비 그룹은 고객에게 다양한 자원을 제공함으로써 신생 기업에 힘을 실어주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인큐베이터 프로그램 후오비 X 센터(Huobi X Center)를 9일(현지 시간) 문을 열고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후오비 X 센터는 DeFi, NFT, 분산 스토리지 및 기타 혁신을 포함한 신기술 및 신흥 분야에 중점을 두고 블록체인 산업 전반에 기여할 스타트업 프로젝트의 개발을 추진하게 된다.

 

후오비  X 센터를 통해 ▲자금 조달 및 기술 지원 ▲홍보(PR) 및 마케팅 지원 ▲법률 및 재무 지침 ▲지속적인 지원 및 자금 조달 등을 지원 받을 수 있다.

 

후오비 X 센터 인큐베이션 첫 번째 프로젝트는 2021년 5월에 출시된 이후 급속한 성장을 하고 있는 아이박스(iBox)이다. iBox는 현재 영향력 있는 사람, 예술가 및 유명 인사뿐만 아니라 널리 인정받는 브랜드 및 지적 재산권(IP)과 협력하여 플랫폼에서 독점적인 NFT 수집품을 출시하고 있다.

 

후오비 X 센터 회장 리비오(Livio)는 "기술은 최고의 생산력이며, 새로운 기술은 항상 블록체인 산업의 건전하고 상향 발전을 위한 선도적인 원동력이었다"며 "인큐베이터를 위한 원스톱 숍으로서 X센터는 신흥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최할 예정이다. 더 많은 제품과 서비스가 만들어지기 때문에 개발자와 기업가들이 우리와 함께 하는 것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후오비  X 센터는 현재 프로그램에 대한 신청서를 롤링 기준으로 접수하고 있다.

신청은 x@huobi.com 이메일을 보내고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