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IMVU, 첫 디지털 웨어러블 NFT 오픈씨에 출시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6/10 [07:38]

IMVU, 첫 디지털 웨어러블 NFT 오픈씨에 출시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6/10 [07:38]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둔 IMVU(imm-view)는 세계에서 가장 큰 우정 발견 및 소셜 플랫폼이다.

IMVU의 대규모 메타버스는 수십만 명의 사용자가 가상 패션 디자인과 목적지를 설계하고 판매하여 IMVU의 피어 투 피어 경제에 힘을 실어주며, 아이템은 5천만 개 규모다.

      

IMVU는 첫 디지털 웨어러블 NFT를 오픈씨에 출시한다고 9일(현지시간) 밝혔다.

 

IMVU에 따르면 이 웨어러블 NFTs는 집시 스포츠, 모왈로라, 괴물 시티, 미미 웨이드,브루스 글렌, 내 엄마 메이드 It의 디자인을 포함하여 imvufashionshow2021.com에서 볼 수 있다.

 

디지털 웨어러블 NFT는 IMVU의 모회사인 투게더 랩스(Together Labs)가 최근 메타역을 위해 설계했다.

IMVU 내에서 디지털 통화 VCOIN가 사용된다. 

 

NFT가 수집품으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IMVU는 이러한 유형의 디지털 아이템의 기능에 대한 내러티브를 바꾸고 있다. 사용자는 NFT를 사용자의 아바타용 웨어러블 액세서리로 제공할수 있고 메타버스 내에서 좋아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과시할 수 있다.

 

IMVU의 마케팅 수석 디렉터인 린지 앤 아모트(Lindsay Anne Aamodt)는 "IMVU 패션쇼의 성공은 메타버스에서 디지털 패션의 미래가 이미 입증되었다. 최근 VCOIN이 출시되어 가상 경제에 힘을 실어주며 IMVU, 수집가, 패시피스타 및 전담 사용자 커뮤니티에서 웨어러블 NFT의 자연스러운 진화가 이러한 디지털 디자인에서 놀라운 가치를 발견할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각 디자이너는 액세서리부터 완성된 의상, 각 디자이너의 브랜드 에센스를 증폭시키는 가상 장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NFT를 제공한다.

 

오픈씨 경매는 30일 동안 진행된다. 

 

 

  © 블록체인월드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