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러시아 투자 회사 인터로스, 국제 토큰화 플랫폼 아토미즈 지원

"토큰화는 산업용 제품 디지털화 위한 핵심 인센티브 될 것"

장은재 기자 | 기사입력 2021/06/08 [09:37]

러시아 투자 회사 인터로스, 국제 토큰화 플랫폼 아토미즈 지원

"토큰화는 산업용 제품 디지털화 위한 핵심 인센티브 될 것"

장은재 기자 | 입력 : 2021/06/08 [09:37]

▲ 인터로스 로고  © 블록체인월드


러시아의 투자 회사 인터로스(Interros)는 국제 토큰화 플랫폼인 아토미즈를 지원한다고 7일(현지 시간) 밝혔다.

 

인터로스의 CEO 세르게이 바테킨(Sergei Batekhin)은 이날 상트페테르부르크 국제 경제 포럼에서 신흥 디지털 거래 기술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공유했다.

 

바테킨은 "토큰화는 제품의 원산지 증명, ESG 규정 준수 및 기타 이점 및 가치 창출기를 제공하여 산업용 제품의 디지털화를 위한 핵심 인센티브가 될 것"이라며 "공급망 네트워크 간소화, 계획 및 재배포로 인한 명백한 이득 외에도 ESG 준수 제품이 지원하는 디지털 자산은 기존 거래 상품에 비해 명확한 차이를 가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한 "시장이 블록체인에 대한 프리미엄을 기꺼이 지불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바테킨은 "이러한 제품에 대한 토큰은 투자 도구가 될 수 있으며 전통적인 산업 고객뿐만 아니라 ESG에 초점을 맞춘 투자자가 사용할 수 있다. 블록 체인 기술은 생산의 모든 단계에서 상품 및 서비스의 기원을 입증하여 폐기 또는 최종 사용까지 가능한다. 토큰 또는 스마트 계약은 ESG 표준을 가진 제품의 준수와 관련하여 지리적 위치, 탄소 발자국 및 책임 있는 제조업체 및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기타 주요 정보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발행할 때 기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세계 최대 팔라듐 및 니켈 생산업체인 노릴스크 니켈은 지난해 12월 주요 산업 파트너인 Traxys SA와 우미코어 SA에 최초의 금속 계약 토큰을 발행했다.

광산 거인은 업계와 세계에서 이 메커니즘을 출시한 최초의 회사 중 하나가 되었다. 올해 말 노니켈은 상트페테르부르크 국제 경제 포럼에서 기자들에게 말했다, 노릴스크 니켈 수석 부사장 세르게이 Dubovitsky는 카본 중립 니켈의 첫 번째 배치를 발표 할 계획이다. 탄소 중립 상태는 노릴스크 니켈의 상쇄 및 생산 조치에 의해 달성될 것이며, 국제 감사관이 검증합니다.

 

인터로스 그룹은 1990년 블라디미르 포타닌이 설립한 러시아최대 민간 투자 회사 중 하나다. 인터로스는 창립 이래 25개 이상의 투자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인터로스의 다양한 포트폴리오에는 금속 및 광업, 부동산 개발, 스포츠 및 관광, 제약 및 사모 펀드에 대한 투자가 포함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